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조슈아/클로에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 안내!

♥천사♥ 2020. 4. 20. 16:0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바로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ㅋㅋㅋㅋㅋ

휴 오늘도 ㄹㅇ 쏜살같이 시간이 흘러가네요,,

평일도 빠른데 주말은 더 빠른가 싶었거든요??

근데 평일도 주말만큼 빠른거 같아요 요즘은,,,ㅜㅜ

또르르르,,,,

돌아오는 주말만 지나면, 그 다음주말은 바로 5월이에요 여러분,,,!

아 그러고 보니 5월엔 어버이날도 있네요ㅋㅋㅋㅋㅋ

매달 이벤트가 넘쳐나는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시간이 없으니 바로 ㄱㄱ하도록 할게여ㅎㅎ

테일즈위버의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게될 캐릭터는 조슈아와 클로에라고해요!

그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

 

 

4월 23일!

바로 이번주 목요일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위버는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을 진행한다고 하네요!ㅋㅋㅋ

조슈아와 클로에는 어떻게 상향 평준화가 될지 기대되시죠?ㅋㅋㅋ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을 통해, 조슈아는 어떻게 업데이트 될까요?

 

 

조슈아는 시나리오적 설정이 담긴 패시브 스킬, 계열 시엔이 추가된다고 하고

두가지 모드에서 약간 변화가 있나봐요~~!

전사 스킬을 사용하는 모드와 마법사 스킬을 사용하는 모드 진입 시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조유아는 버프/디버프 스킬 성능이 강화될 것이며,

패시브, 버프 디퍼프 스킬에 혜택이 있는 마스터리 스킬이 추가된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을 통해 조슈아의 스킬이펙트도 개선된다고 하네요?ㅎㅎ

 

 

고스트 버스트, 버티컬 인피니티, 섀도우 비전을 확인해주세요~!

그다음은 테일즈위버의 클로에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ㅋㅋㅋㅋ

 

 

클로에 역시 계열 시엔이 추가되고,

로, 풍 계열 스킬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공격과 버프, 디버프 스킬을 컨셉에 맞춰 배치할 수 있고

클로에는 두가지 속성스킬을 활용할 수 있게 링케이지 스킬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속성 스킬간의 연계 및 자가 버프 스킬에 혜택이 있는 마스터리 스킬이 추가되고

클로에는 캐릭터 4차 리노베이션을 통해 역시 스킬 이펙트 개선도 있다고 합니다!

 

 

메가 블레이즈, 익스토션, 배큐마이즈가 있군요!ㅎㅎㅎ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ㅋㅋ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죠?ㅎㅎㅎㅎ

이벤트를 통해 이용 시 혜택받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관심있으시다면, 바로가기로 구경해보세요!ㄱㄱ

그럼 이상으로 해당 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테니까 기대해주세욥!!!!

 

 

▲▲

눌러서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