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업데이트 미리보기! 생존모드 클랜전 개편 안내!

♥천사♥ 2020. 4. 21.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

아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된거지? 엄청 빨리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른 주말 왔으면 좋겠다,,, 이번주는 왜이렇게 길게 느껴지는걸까요,,?

저번주도 꿀이고 다음주도 꿀이라서 사이에 껴있는 이번주가 유난히 더 피곤하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헝헝 ㅜㅜ

그럼 안내를 시작해볼까유?

여러분들께 이번엔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까 고심을 하다가, 무릎을 탁 치게만든 소식이 있습니다!ㅎㅎㅎ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소식인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아마 궁금하실텐데,,??!ㅋㅋㅋㅋ

그럼 같이 알아봅시당

 

 

해당 내용은

돌아오는 목요일인 4월 23일 서든어택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 예정인 내용입니다!ㅎㅎㅎㅎ

생존모드 클랜전이 개편된다고하는데, 어떻게 된다는건지 하나씩 천천히 알아봐야겠죠?

 

 

생존모드 클랜전에 멀티 인원 타입이 새롭게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말이 뭐냐면, 각 클랜마다 3인에서 5인으로 구성해, 최대 4팀까지 한 전장에 모일 수 있게 되었다는데요?ㅎㅎㅎ

서든어택 업데이트를 통해 4개의 클랜이 모여 최후의 승자를 가려보세요!ㅎㅎㅎ

서든어택의 각 생존모드 맵마다 클랜전 인원 타입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업데이트되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제 32구역은 위에서 언급핸던 생존모드 클랜전 개편 내용이 모두 다 적용되지만,

시범단지는 5x4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서든어택의 파이널존 역시 생존모드 클랜전 개편 내용이 모두 적용되지만,

제 3보급구역은 5x4가 적용되지 않구요!ㅎㅎㅎ

 

그럼 종합해보면, 제 32구역과 파이널존은 3x4, 4x4, 5x4가 모두 적용되는데,

반면 시범단지, 제 3보급구역은 5x4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말이쥬?ㅎㅎㅎㅎ

이건 잘 기억해주셔야하겠네요?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된 해당 내용에 따라서 승패는 어떻게 결정될까요?

 

 

4개의 클랜이 경쟁해 생존모드 클랜전을 진행하면, 생존한 팀의 순위에 따라 위의 사진과 같이 승패가 결정되고,

기존타입은 승패조건이 기존과 동일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자세한건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생존모드 클랜전 개편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잠깐 만나보았어요!ㅋㅋㅋㅋㅋ

목요일부터 만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 그리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코인을 모아 보상을 플렉스 할 수 있고 챌린지 퀘스트 수행하면 또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홈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소식으로 바로 돌아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