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성장지원 이벤트! 합성 경험치, 퀘스트 완료보상 추가혜택!

♥천사♥ 2020. 4. 21. 17:4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오늘 커피 1잔마셨네요ㅋㅋㅋㅋㅋㅋ

2잔은 무조건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차츰 줄여가는게 좋은거죠 뭐,,,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저녁 뭐 드실거에여? 생각하셨나요?ㅋㅋㅋㅋㅋ 아 이시간이 먹고싶은거 가장 많은거같아요

휴 그냥 생각을 안해야지,,, 어짜피 먹을 수 없는것

먹는거 좋아하면 살만찌고 돈도 엄청 많이 쓰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맨날 뭐 시켜먹고 사먹는데 차라리 물건이라도 사면 남잖아요 ㅜㅜ

이제 정말 그만해야지 그런행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아키에이지의 성장지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겟습니다~

합성 경험치와 퀘스트 완료보상을 추가로 더 지원해드리는 혜택이에요!ㅋㅋㅋㅋ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는 누가봐도 봄인데, 오늘 날씨는 왜이러는건지 ㅜㅜ

아키에이지가 꽃길을 열어드립니다!

성장지원 찬스인 본 이벤트!!!

참여하시면 그냥 꽃길 걸으시는 각!

아키에이지의 성장지원 본 이벤트는 5월 7일 점검 전까지에요~~~
연휴까지 신나게 즐겨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두가지의 꽃길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

 

아키에이지가 준비한 첫번쨰 꽃길은?

 

 

추가 합성 경험치를 최대 1000% 더 드린다고합니다!

아니 100%인 줄 알았는데 세상에나 0이 하나 더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희미한/빛나는/찬란한 고대의 장비, 향연의 뜰 1,2단계 장비, 남겨진/숨겨진 서고의 장비 합성 시,

추가 합성 경험치 획득량이 최대 1000%까지 대폭 상승한다고 합니다~!

wow 진짜 미쳤다리,,

 

 

여기서 잠깐, 아키에이지에서 추가 합성 경험치가 뭔지 궁금하시죠?

아이템 합성 시 확률적으로 추가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첫번쨰 꽃길부터 확실한 성장지원인데, 해당 이벤트 ㄹㅇ 꽃길 맞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쨰 꽃길은?

 

 

주간/일일 퀘스트 완료보상을 2배로 드린대요!ㅎㅎㅎㅎ

히마라 산맥 동부 일일 퀘스트 완료보상인 고대의 각성 주문서 3단계와,

 

 

서부 주간 퀘스트 완료보상인 고대의 각성 주문서 2단계,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 보상을 2배로 지급해드린데요!ㅎㅎㅎ

 

55레벨 이상 수행할 수 있고, 선택 보상인 경우는?

선택한 보상만 2배로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아키에이지의 성장지원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가보고,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ㅎㅎ

지금 넘나 배고파서 밥생각 뿐이네용,,,!

여러분도 맛저하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세용!!!!

지금까지 천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