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결투장 시즌7/검은차원 균열의 징후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천사♥ 2020. 4. 21. 15:46

안녕하세여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화요병 제대로네요,,,! 월요일보다 더 힘든 화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요일이 가장 피곤한거같아요,,,

저만 그런걸까유,, 휴,,,ㅋㅋㅋㅋㅋㅋ

오늘 여러모로 굉장히 컨디션이 별로 좋지가 않네여,,,ㅋㅋㅋㅋㅋ

아니,,, 그뭐냐 날씨도 너무 추워가지고 움츠러들어있고 그래서 그런걸까요?ㅜㅜㅜ

언제까지 날씨는 이모양인걸까요?ㅜㅜ

정말,,,! 여러분들도 오늘은 정말 패딩 입으셔야할거같아여 ㅜㅜ

바람떔에 진짜 춥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후리스 입고 한낮에 바람불면 엄청 춥던데 지금은 당연히,,, 더 춥겠죠?ㅎㅎㅎ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에 결투장 시즌7과 검은차원 균열의 징후가 업데이트 되었잖아요?ㅎㅎㅎ

결투장 시즌7은 장비격차가 사라지고, 즐길거리가 많고

검은차원 균열의 징후는 100레벨 모험가라면 누구나 던전앤파이터를 즐길 수 있는 신규던전입니다!ㅎㅎ

매일 해당 업데이트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받고 즐기세요~!

 

 

던전앤파이터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 점검 전까지이고,

대상을 확인하자면,

결투장 시즌7은 5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

검은차원 균열의 징후는 10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이 해당됩니다~

기억해주세요!ㅎㅎㅎ

둘이 차이가 있습니당ㅎ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

 

 

던전앤파이터의 일일 혹은 계정 미션 달성 후 이벤트 창에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결투장 혹은 검은차원 채널에 입장하신 후,

일일/계정미션을 달성하시면 되고 받기를 눌러서 보상을 우편함으로 받아주세요!ㅎㅎㅎ

 

그럼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해당 이벤트의 보상 및 미션을 알아볼까요?

 

 

검은차원 균열의 징후의 일일미션은 검은 마물의 흔적 1회 클리어하시고, 미션 상자를 받으실 수 있고,

계정미션은 검은마물의 정원 3회 클리어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슈브라스 코스튬 상자를 얻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ㅎ

결투장 시즌7도 확인해봐야겠죠?ㅎㅎㅎ

결투장 시즌7에서는 일일미션으로 랭크 결투장에서 상대의 hp를 1회 감소시키고,

계정미션으로 랭크 결투장에서 10회 승리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에서는 결투장 시즌7를 맞이하는 기념으로

그 전에 즐겨주셨던 분들께

특별한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돌아온 풍운아 오라 아바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결투장 시즌7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준비한 나머지 유형별 보상도 확인해주세요!ㅎㅎ

모험가님이 전에 어떤시즌에 플레이하셨고,

뭐 그런거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ㅎㅎㅎ

 

 

또한 풍운투극 퀘스트 클리어하고,

풍운투극 퀘스트 클리어권 1장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고하니,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업데이트 기념 혜자로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고,

 

마지막으로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곳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하니

구경하시고, 어떤 혜택 준비되어있는지 확인해봐요!

 

 

▲▲▲

눌러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