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5월 첫번째 캐릭터 업데이트!,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조이서/오수아/장근원 소개!

♥천사♥ 2020. 5. 3. 17:1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아주아주 잘 보냈답니다!ㅎㅎㅎ

그런데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그런데 많이 쉬어도 참 월요일은 어찌되었던 안왔으면 좋겠는 날이 맞기는 한거 같아요,,,ㅎ

제가 저번에 안내를 해드리려다가 본의아니게 못했는데,

서든어택 5월 첫번쨰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잖아요?ㅋㅋㅋㅋㅋ

그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에서 이태원클라쓰의 주인공들을 만나세요!

박새로이, 조이서, 오수아, 장근원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크 이태원클라쓰 참 재밌게 봤었죠!!!
저는 드라마 한창 재밌게 보다가 웹툰이 궁금해서 찾아본 후 나중에 드라마에 소홀해 졌답니다,,^^

서든어택 5월 첫번째 캐릭터 이태원클라쓰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하는데,

저는 캐릭터만 소개해드리고, 이벤트는 뭔가 큰 변화가 없는거 같아서 포스팅을 따로 하지는 않을거에용!

박새로이, 조이서, 오수아, 장근원을 구경하러 같이 가봐요~~~!

 

 

웹툰에서 보던 이태원클라쓰 주인공들 그대로죠?ㅋㅋㅋㅋㅋ

저의 최애는 조이서아니라 오수아에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참 신기하게 드라마에서도 박새로이보다는 장근원이 더 눈이 가더라구요?

악역을 좋아하는 타입은 아닌데,, 어쩃든 ^^

그럼 5월 첫번째 캐릭터 기능을 알아볼까요?

 

 

먼저 경험치가 50% 증가되고, 나를 죽인 적의 HP 확인,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

V키 특수 라디오, 발자국 볼륨 조절, 타격 부위 표시,

관전자 표시, 타격효과 강화,

피아식별 강화, 고스트 이펙트,

스프레이 기능, 감정표현, 캐릭터 세트효과로 굉장히 기능이 많아요!


그럼 여기서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된 5월 첫번째 캐릭터들의 세트 효과를 알아봐요!

 

 

이태원클라쓰 캐릭터 세트!

박새로이, 조이서, 오수아, 장근원 각각 레드/블루가 모두 활성화되면

 아이템 세트효과가 제공되는데요?

AK47 BLOCK, D.EAGLE(S) BLOCK, AXE BLOCK을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고,

이번엔 스페셜하게, 박새로이 장착 시 조이서가 활성화되어있을 경우 경험치 추가 20%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서든어택에서는 이달의 캐릭터 출시 후 멀티카운트를 통해 영구제 선택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수집이벤트는 늘 진행하잖아요?

5월도 마찬가지인데,

이번 이태원클라쓰 영구제 선택권 사용 시 장대희 영구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대희를 서든어택에서 볼 줄 이야,,,,

무릎을 꿇어야할거 같아요,, 무릎 집착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기능을 알아보면,

 

 

경험치 100%증가, 감정표현, 이태원클라쓰 캐릭터 기능, 세트효과가 있는데!

 

 

장대희 장착 시 장근원이 활성화 되어있다면, 경험치 추가제공해드린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 5월 첫번째 캐릭터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 만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