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콜트씨의 일기'를 통해 레전더리 장비를!

♥천사♥ 2020. 5. 4. 15: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나름 즐겁게 보낸거 같아요 오늘 많이 피곤한거 보면,,,!ㅎㅎ

사실 오늘 아무 느낌 없을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용,,,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어린이날을 기다리고 있을 줄이야,,, 그런데 내일이 어린이날이여서 다행이지 아니면 ㄹㅇ 진짜 힘들었을거 같아요 ㅜㅜ

그럼 우리 오늘하루만 존버한다음 어린날을 즐깁시다!ㅋㅋㅋㅋㅋ

오늘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이야기로 시작할건데,

콜트씨의 일기를 통해 레전더리 장비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어떤 내용인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던전앤파이터의 본 이벤트는 5월 2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은 전부 다 참여가능합니다!

콜트씨의 일기는 굉장히 오래 진행되는 이벤트이쥬?

모험가님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진행되고, 엔딩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콜트씨의 일기를 같이 완성하고 레전더리 장비 등 푸짐한 보상을 만나볼까요?

그럼 던전앤파이터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순서대로 알아볼게요~~

 

 

콜트씨의 일기 이야기 진행을 위해서는,

적정 레벨 던전 3회 클리어하시는게 미션인데,

이벤트 화면을 열어 선택지를 오픈한 후 선택해주세요!!!
5번 이야기 진행하시면 8개의 엔딩 중 한개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쨋든 해당 이벤트 진행기간 중 적정레벨 던전에서 드랍되는 콜트씨의 흔적을 모아,

콜트 NPC의 상점을 이용해보세요~~!
하루 5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이야기 진행, 엔딩,,?

콜트씨의 흔적 등 이야기를 했는데 결국 이 모든것을 통해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
레전더리 장비 외에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져 있답니당!

 

 

그럼 먼저 이야기 진행 및 엔딩 보상을 확인할게요!
매일 던전앤파이터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하신 후 선택지를 오픈하시면, 콜트씨의 흔적 30개를 얻으실 수 있고

이야기의 엔딩을 볼 때마다 획득하실 수 있는건 바로 엔딩보상!!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그다음은 콜트씨의 흔적으로 상점에서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ㅋㅋㅋ

레전더리 장비 외에 최상급 칼레이도 박스, 성장캡슐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있네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서 좋아하실 이벤트 입니다!

참여하시면 마일리지와 같이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네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사진을 눌러 바로 구경해보세요!!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