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더블미션 이벤트' 출석/달리기하고 선물받기!

♥천사♥ 2020. 5. 8. 15:4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휴,,, 벌써 세시 반이에요 ㅠㅠㅠ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거징,,, 세상에나 ㅜㅜㅜ

여러분들도 혹시 그런생각하시나여,,?ㅠㅠ

그런데 더 소름인건 4시 이후로는 더 훅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정,,,말 주말을 원했어요,,,ㅋㅋㅋㅋㅋㅋ

연휴지나고나니까 더 피곤한 느낌은 저만 그랬던건가요?ㅜㅜㅜ

한여름 되기 전에 찜질방이나 한번 다녀와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뜨끈하게 해야지,,,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소식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

더블미션 이벤트로 출석 및 달리기를 하고 선물을 FLEX하세요!

 

 

그럼 테일즈런너의 더블미션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먼저 기간은 5월 7일부터 5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더블미션 이벤트 답게, 미션은 총 2개로 구성되어져 있답니다!ㅎㅎㅎ

테일즈런너 출석 및 달리기!!!!

 

그럼 각 이벤트 미션별로 하나씩 내용을 살펴볼까요?

첫번째 미션인 '출석 달성'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여~~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기간 동안 출석을 해주세용!ㅎㅎㅎㅎ

출석해주시는 런너님들께 테일즈런너에서 아이템을 준비했는데,

오 1일만 출석해도 보상을 드리긴 하네요? '만우절 상자 2개'를 얻으실 수 있고,

그다음은 3, 5, 7, 10, 12일에 따라서 쭉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폴른 엔젤 큐브, 말리화 선물상자, 참바다 낚싯대, 전설의 도깨비 선물상자, 7대 죄악 식탐상자가 있어욥!ㅎㅎㅎ

참바다 낚싯대 하니까, 요즘하고 있는 삼시세끼 어촌편이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박인건, 누적 출석 12일 이상이시면, 1일 1회에 한해 200마우를 테일즈런너에서 반복수령하실 수 있어요

ㄹㅇ 혜자죠?ㅋㅋㅋㅋㅋ

 

더블미션 이벤트의 두번째는 '신나게 달리기'를 해주세요~!

 

 

테일즈런너에 접속을 하셨다면, 신나게 달리기 채널을 통해 5회 이상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런 날이 많아질수록 더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어쨋든 1회 이상 플레이 해주시면, 기사단 보급 상자를 받으실 수 있고

그밖에 3회 이상은 탐험가 지렁이/5회 이상은 선무당 지렁이도 준비되어있네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이 바로 5회 이상 플레이 한 누적 일자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니 위에서 쭉-확인해주세요!ㅎㅎㅎ

마지막엔 7대죄악 식탐상자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ㅋㅋㅋ

다음이야기로 바로 돌아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커밍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