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캐릭터 서버이전' 방법은?

♥천사♥ 2020. 5. 8. 16:4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드디어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입니다,,,!

넘나 기쁜 것,,,ㅜㅠ 소리 질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을 너무 너무나 기다렸써용,,,ㅎㅎㅎㅎ

그럼 오늘 그럼 오늘의 소식은 리니지2M의 캐릭터 서버이전 관련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픈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 내용이쥬?

리니지2M의 캐릭터 서버이전,,! 그 방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럼 지금부터 그 방법 안내를 도와드릴테니,

따라와주세용~~~!

 

 

리니지2M 서버이전 일정 및 참여조건을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ㅎ

기간은 5월 13일 1시 59분까지로 기간 내 계정 당 2회에 한해서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45레벨 이상 혈맹에 가입하거나, 신청상태가 아니고

캐릭터는 마을에 위치해야하고 이전할 서버에 캐릭터 잔여 슬롯이 남아있어야한다고 합니다!

확인하지 않은 푸시 및 우편이 없게 모두 확인하시거나 삭제해주시고,

거래소에 판매/회수/정산 아이템이 남아있지 않게 해주세요!

상점 보관함에 미수령 아이템이 없도록 모두 수령해주시고

마지막으로 캐릭터 사망으로 발생한 복구아이템이 남아있지 않도록, 정리해주세용!ㅋㅋㅋㅋ

일정과 조건을 확인하셨을거라고 믿습니다!

 

 

리니지2M 상점에서 서버이전 상품을 선택해주시고,

이전 금지 아이템이나 주의사항도 같이 확인하시는거 잊지 마세요~

 

 

그다음 이전할 서버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서버그룹 버튼을 클릭해 이동할 서버 그룹을 먼저 선택하신 후

서버이동 버튼을 눌러, 이전을 희망하는 서버의 번호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닷,,,!

 

 

그리고 조건을 충족했는지 확인해주세요~~~

조건 충족을 못한경우에는 붉은색으로 표기가된다고 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서버 이전 상품 구매가 불가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리니지2M 캐릭터 서버이전 후 캐릭터명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버이전 완료 후 새로운 캐릭터명을

입력해야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용!!?

 

 

이렇게 앞에 모든 단계를 다 수행해주시면, 드디어 서버이전이 완료됩니다!ㅎㅎㅎㅎ

서버이전 진행 중에는 리니지2M 이용 불가능한거 아시쥬?ㅎㅎㅎ

완료되면, 푸쉬알림 서비스를 통해 안내해드린다고 하니 수신을 ON 상태로 전환시켜주세요~~~!

구매 버튼 누른 이후부터 작업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진다고하니 신중하게 생각하세용~~

 

마지막으로 리니지2M과 늘 함께하는 곳이죠?!ㅎㅎㅎ

이벤트 확인하신 후 이용 시 저렴하게 헤택 느껴보세요~~~!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구경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당ㅎ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