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3차 테스트구장' 일정/내용/참여보상

♥천사♥ 2020. 5. 8.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흐엥 역시 커피 하루에 두잔은 먹어야해요 역시,,,ㅎ

한잔으로는 택도 없는 피로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같은 날은 외식도 하기 싫지만 또 어버이날은 당연히 외식을 해야하는 날이죠,,?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오늘 많있는거 드시는 분들 많으시겠죠?ㅋㅋㅋㅋㅋㅋ

어제 버섯 샤브샤브 먹었다구 했자나여 아 그런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확실히 1년이여도 이게 입맛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맨날 밖에서 닭발이나 치킨이나 자극적인 것만 주로 먹고 살다가 오랫만에 건강한 음식 먹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이 국물이 보약이라고 국물 먹으랫는데 ㄹㅇ 보약인 줄,,, 진짜 삼계탕보다 더 보양식 느낌이었답니다,,ㅎ

쨋든 오늘의 TMI,,,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차 테스트구장 일정이 잡혔다고 하는데요?ㅎㅎ

일정, 내용, 그리고 참여보상까지 전부 다 확인하도록 하자구욥!

 

피파온라인4의 3차 테스트구장은 5월 11일 오전 11시부터 15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러니 즉 다음 주 평일 내내 진행된다는 말이 되겠죠?ㅋㅋㅋㅋㅋ

일정은 이와 같고,

 

가장 궁금해하실거 같은 3차 테스트구장의 테스트 내용을 알아보아용

 

 

패스 리시버 결정 시점 조정 기능/슛, 패스 동작 개선/로빙 스루 패스 조정은

저번 2차 테스트 구장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개인기 속도 상향에 관한 속도 관련 밸런스는 1차 테스트 구장과 동일하게 유지된다고 합니당ㅎㅎ

 

크로스 밸런스 조정부분에서 크로스 에러율은 1차와 2차의 사이값으로,

공이 휘는 정도는 이번 3차가 가장 크게 조정되었다고 하지만 라이브 서버보다는 작다고 합니다!

 

중거리슛 밸런스 조정은 1, 2차에서 중거리슛이 느리게 느껴지는 부분을 조금 상향시켰지만,

이 역시 현재 피파온라인4 라이브 서버보다는 느리고,

자동 태클 발동 범위를 축소시키는데 발동 범위를 1차와 2차의 사이값으로 조정!

 

마지막 피파온라인4 3차 테스트구장 내용으로,

감아차기 궤적이 좀 더 느껴지게 커브 능력치에 따라 공이 감기는 정도와 최대로 감기는 정도를 조정했다고 합니당!!ㅎㅎㅎㅎ

 

그럼 내용은 여기서 끝이지만,

피파온라인4에서 구단주님들을 위해 준비한 참여보상 안내도 해드려야겠죠?

 

 

피파온라인4 3차 테스트구장 7판 플레이 후 설문조사 응해주시면,

5월 21일 점검을 통해 선수팩/BP카드를 지급해드리는데,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진으로 참고해주세용~~~~

 

그럼 참여방법과 유의사항도 보여드려야겠죠?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고,

다들 알고계실테지만, 테스트구장 최초 접속 시 원활한 진행을 위한 지원아이템이 지급된다는 부분 참고하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일정, 내용, 참여보상 안내를 마치고

 

피파온라인4 구단주님들이 알고계시면 유용한 정보!

이벤트 참여하시고, 거래 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ㅎ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