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미로공원' 무료개장! '미로탈출'을 통해 보상받으세요!

♥천사♥ 2020. 5. 11. 15:14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

천사입니다~~~!!!
주말 재미있게 보내셨나용?ㅋㅋㅋㅋㅋ 저는 이번주는 휴식과 즐거움이 가장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답니다,,ㅎ

한동안 잠이 부족했어서 만성피로에 가까웠는데 진짜 원없이 잤어요,,ㅎ

그리고 어제는 완전 집콕이여서 진짜 한 10년만에 KBS2 주말드라마도 봤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마만에 그시간에 주말드라마 보는지,,,ㅎ 솔약국집 아들들 이후로 처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방금 검색해보니 2009년에 나온 드라마여서 진짜 얼추 10년 되네요,,ㅎ 소오름,,,

그런데 막상 보니 재밌고, 그냥 그런시간을 종종 갖는게 좋은거 같아요ㅎㅎ

일요일에 그 드라마보면 딱 한주 마무리하는 느낌이었는뎅,,,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아키에이지에서 미로공원을 무료개장 했다고 합니다~

미로탈출하시고, 보상받아보시기 바래요~~~

그럼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닷

 

 

아키에이지의 미로탈출 이벤트 기간은 5월 21일까지라고 합니다!

자가격리, 집콕도 지겨우신 분들,,!

아키에이지에서 신기루 섬 미로공원을 무료개장 했다고 합니다~!

미로탈출 즐기고 선물도 받는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아키에이지의 미로공원이 무료개장을 했다니,,!

우선 무료개장 내용먼저 확인해봐야겠죠?ㅎ

 

 

아키에이지의 미로공원은 5월 21일 점검 전까지 무료개장으로 인해,

1일 1회에 한해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는데

미로공원 입장권을 아키에이지에 접속하신 첫번째 캐릭터의 우편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답니다!

관람등급은 30레벨 이상부터에용!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미로탈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은 총 4단계로 진행됩니다!

미로공원 안내인에게 입장권을 제출하신 후 고대 주문서를 받아주세요!
여신의 석상에서 고대 주문서 외우신 다음 여신의 축복을 받아주신 후,

미로공원 입장하신 후 출구 찾기를 도전해주세요~!
출구 찾기를 통해 탈출에 성공하고 선물을 받아주시면 되는데,

이게 바로 여기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팁으로 미로공원안에 있는 여신의 석상에서 기도하면, 제한시간 딱 한번 연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2분내 탈출하시면, 대성공 트로피를!

2분에서 30분 내 탈출하시면 장려상 트로피를 받으실 수 있는데

위의 트로피들을 통해 구슬 교환 전용 주화를 얻으실 수 있는데,

그건 또 알쏭달쏭 작은 구슬로 교환하실 수 있고

 

 

알쏭달쏭 작은 구슬 개봉 시 위에 나와있는 7가지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해당 이벤트 참고사항으로 제한시간 30분이 오버되면, 공원 입구로 귀환되고 다시 입장이 불가능하니 기억해주시구요!

 

그다음 아키에이지의 두번째 이벤트,,!!!

미로 안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아주세용~

 

 

보물상자 획득 시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도전 ! 미로 탈출 넘버원'을 통해

 업적 및 칭호보상을 얻으실 수 있어용!

 

 

위의 사진을 통해 5가지 업적과 그에 따른 칭호 및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최상위 탐색가 획득 시 아란제비아 영웅 인형을 얻으실 수 있는데 넘나 귀엽죠?ㅎㅎㅎㅎ

이제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해당 이벤트 만큼 놀라운 혜택있는 이벤트도 궁금하시지 않으세요?ㅎㅎㅎ

바로가기를 통해 한번 구경해보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