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트라이크 이벤트 '건데스 매치 모드'/'올스타 모드' 즐기고, 경험치를!

♥천사♥ 2020. 5. 11. 16:2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시간이네요?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시간 빨리가는거 같아요 흑흑

벌써 4시가 넘어버렸당,,,, 띠로리,,,,

요즘 순대국밥에 완전 빠져서 1주일 사이에 4번을 먹네요,,ㅎ 미쳤다리 정말,,,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포장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오늘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까지 먹으면 이제 지겨울거 같아서 당분간은 끊을 수 있을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약간 한놈만 패는 타입,,,ㅎ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건 질릴때까지,,!^^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릴게요!

건데스 매치 모드 및 올드타 모드 즐기고 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워진 건데스 매치와 올스타모드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스튜디오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당~~~~

이벤트는 아쉽게도 5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그 사이에라도 경험치 혜택 받으시는게 당연히 좋겠쥬?ㅎㅎㅎ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모든 올스타 및 건데스 매치 모드 플레이하시면,

경험치를 무려 3배나 증가시켜드린다고 합니다!!

댕이득이쥬?ㅎㅎㅎㅎ

 

 

건데스 매치 모드와 올스타 모드 뿐만 아니라,

직접 창작해주신 카운터스트라이크의 맵에서도 해당 이벤트 경험치 혜택이

고대로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ㅎㅎㅎ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스튜디오에서는 어떻게 새로워졌는지 알아볼까요?

올스타 캐릭터를 통해 건데스 매치 모드처럼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어지는 클래스로 3킬 충족 시 새로운 클래스로 즉시 스폰되고,

50킬을 먼저 도달해야하 승리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 룰도 있다고 하는데,

 

 

기본칼을 이용해 킬 성공 시, 킬포인트 +2를 획득하실 수 있지만,

파이널킬은 제외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해당 이벤트는 여기까지지만, 여기서 안내를 마치면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아쉽겠죠?

신규 초월 장비 무기 소식도 이어서 바로 진행해드릴게요~!

 

 

카운터스트라이크에 '사이킥 하모니움'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당~!ㅎㅎㅎㅎ

사이킥 하모니움은 5월 28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용ㅎㅎㅎ

 

 

소닉 에너지를 이용한 강력한 신규 음파 무기!

사이킥 하모니움을 통해 좀비에게 대항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동안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획득하실 수 있으며

확률도 3배 이상으로 더 증가한다고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곧 저녁밥 먹을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도 오늘은 몽롱하고 뻐근한게 월요병 제대로 걸린거 같아요 ㅜㅜ

모두들 월요병 화이팅 입니다욧,,!

이르긴하지만 맛저하시고, 내일 뵙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