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게임아이템 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바로가기 확인하세요!

♥천사♥ 2020. 5. 12. 15: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벌써 시간이 3시가 뚝딱 지나버렸네요?ㅋㅋㅋ

불과 한시간 전만해도 오늘 시간 왜이렇게 안가나 했는데,,, 저의 착 각 이었씀당,ㅎ

오늘도 짱 빨리갔어용,,,ㅎㅋㅋㅋㅋㅋ

휴 마스크 이제 너무 답답해서 착용 못하겠어요 ㅜㅜㅜㅜ 하지만 안할 수도 없는 것,,,,

겨울엔 착용하면서 얼굴 쓸리는거 빼고는 별생각 없었는데, 아 이제 여름 다가오니까 ㄹㅇ 숨막히네요 ㅜㅜ
휴,,,ㅠ 그래도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을 생각하며 아직 남은거 다 쓸때까지는 끼고 다녀야겠어요,,!

제가 사는곳은 나름 청정지역이라 볼 수 있어서 길에서 착용안하시는 분들 자주 볼 수 있는데,

서울갔을때 보니까 진짜 마스크 안쓴 사람 찾는게 더 힘들더라구요 ㅠㅠ 근데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당,,!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게임아이템 거래하면 고유명사처럼 생각나는 곳이죠?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로가기 안내만 해드리면 너무 밑도 끝도 없으니, 왜 게임아이템 거래하면 생각나는 곳인지!

아이템매니아의 서비스 등 여러가지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가장 좌측을 보시면,

말그대로 게임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하면 딱 생각나는 서비스라고 볼수도 있지요?ㅎㅎ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들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포털 서비스인 게임매니아도 운영하고 있고,

다양한 상품권들의 집합소인 상품권몰도 있어요!

이처럼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아이템 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답니다!

 

 

그리고 게임쿠폰 서비스를 통해

신작게임 사전예약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쿠폰을 통해 더 재미나게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ㅎㅎㅎ

또한 여러분들의 쾌적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소셜커머스 서비스'싸다프라이스'

아이템매니아에서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24시간 동안!

1년 내내~ 쉬지 않고 운영되고 있는 고객센터가 있으니

믿고 아이템 거래할 수 있을거같은 마음이 빡 들지 않나요?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한눈에 보기 쉽게 쭉 나열한식으로 정렬이 되어있으니

확인해주세용,,!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템매니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참여하시면 마일리지나 수수료 지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시켜드립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여러분들께서 참여하실만한 이벤트가 뭐가 있을지 확인해보시고,

혜택받아 거래하세요~!

 

그리고 제가 쿠폰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렸는데!

 

 

이런식으로 게임에 따라 무료쿠폰을 지급해드리는데,

혜택이 써있어요!

8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쿠폰으로 지급해드리기도 하고,

그게 1만원 상당이 될 수도 있고,,!

약간씩 차이가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럼 드디어 다왔습니닷,,!

 

남은건 '바로가기' 뿐이에요!

지금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구경하시고, 이용해보세요~

 

 

▲▲▲▲

클릭하고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