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시로코 레이드' 미션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아요!

♥천사♥ 2020. 5. 15. 16: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ㅋㅋㅋㅋㅋ

아 너무 졸렸다가 이제 다시 좀 살아나네요,,,ㅋㅋㅋㅋㅋ

금요일은 진짜 체력이 좀 에바가 되긴 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런데 또 금요일은 신기한게, 밤되면 완전 살아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졸려도 안자는,,, 저도 모르게 유튜브 보다가 졸아서

핸드폰 떨어뜨리고 이런적 있지 않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하면 자야하지만, 진짜 일찍 자고싶은건 아니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아까워서 그런거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로코 레이드 미션을 클리어하시고,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힘을 회복해가는 시로코를 막기 위해 연합군과 던전앤파이터 모험가님이 모였습니다!

ㅎㅎㅎ

시로코 레이드 미션에 도전하시고,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럼간은 6월 11일 점검 전까지이고, 대상은 100레벨 이상

 던전앤파이터 모험가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어용!

그럼 본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신장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재료를 받아주세요!ㅎㅎ

 

 

신장과의 대화가 종료된 후 받기 버튼을 통해 무형의 시로코 레이드 입장권인,

 

정화의 성물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레이드 특별미션에 참여해주세요!
본 이벤트 기간동안 무형의 시로코 레이드 특별미션에 참여하신 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땁니당!

이쯤되면 던전앤파이터에서 어떤 보상 준비했을지가 가장 궁금하지 않나요?

 

 

레이드 참여하시고, 미션을 달성하시고, 추가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 그런 구조임을 여러번 말씀드립니다!ㅎㅎㅎ

던전앤파이터에 시로코 레이드 공략을 위한 정보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시구요,,!ㅋㅋㅋㅋ

 

 

3종의 미션인 도전하기/추적작전 성공하기/토벌작전 성공하기가 미션이에요!!!ㅎㅎㅎㅎㅎㅎ

미션성공하고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상자, 구루미 코스튬 상자, 무형의 데미지 폰트를 받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그럼 안내를 마치고, 거래 시 많이 이용하는 곳 아시쥬?

 

매니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구경도 하고, 참여도 하고, 혜택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ㅎ

그럼 저는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오겠습니다,,,!
초큼만 기다려주세요~~~~ㅋㅋㅋㅋ

 

 

▲▲▲

누르면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