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영웅전 '영웅패스 미션' 달성하고 '복슬복슬한 강아지 꼬리' 이벤트 선물을!

♥천사♥ 2020. 5. 18.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주말 잘 보내셨나용?ㅋㅋㅋㅋㅋ 와 벌써 세시반이에요,,? 이거 실화입니깡,,,,,

너무 시간 빠르잖아요 ㅜㅜㅜㅜ

오늘 저번주 월요일은 진짜 너-무 시간안간다 싶었던거 같은뎅 저저번주였나?ㅋㅋㅋㅋㅋ

막 그떄는 이정도 했으면 몇시 됐겠지? 했는데 아니고,,,

그런데 오늘은 벌써,,,,???!!!!!! 막 이러는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핳,,,,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영웅패스 미션 이벤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매일 영웅패스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받는 이벤트인데요,

복슬복슬한 강아지 꼬리를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선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6월 11일 점검 전까지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참여방법을 전해드릴게요!

영웅패스 미션은 여러가지가 주어지는데, 그 중 원하시는 미션을 선택해서 경험치를 채우시면 됩니다!ㅎㅎㅎ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모두 채우기고, 푸짐한 선물을 얻어주세용!!!

 

 

영웅패스 미션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총 9개가 나와있죠?

95레벨/아스테라/로체스트 근교/타라타 지역 레이드를 완수해주시고

60레벨 이상/기사단/결사대 전투를 완수해주시고, 스페셜 던전을 완수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다음! 마비노기영웅전 캐시샵에서 판매하시는 상품을 구매하면,

영웅패스의 프리미엄 라인을 열 수 있는데요,

그러면서 미션을 완성할때마다 기본보상 얹고 추가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프리미엄라인은 한번의 구매로 라인전체를 열 수 있고,

본 이벤트 참여 도중 구매하신다면, 이미 완료한 레벨의 보상도 모-두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준비한 보상들을 확인해볼까요?

 

 

복슬복슬한 강아지 꼬리 선택상자가 가장 눈에 들어오시쥬?ㅎㅎㅎㅎ

그밖에 영웅의 회복상자, 영웅의 뉴에라 재료상자, 여신의 가호 등등 다양한 보상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영웅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복실복실한 강아지 꼬리 선택상자를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강아지가 아니라 여우,,? 약간 강아지는 아닌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세번째,,,,ㅎ

어쨋든 1회 한정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다양한 게임 소식이 준비되어있는 매니아에서 이벤트 정보 구경하시고,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 만나보셔용!

 

 

↑↑↑↑

눌러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