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리오브세이비어 신규레이드 업데이트! '하얀마녀의 숲 유니크' 안내

♥천사♥ 2020. 5. 15. 16: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드디어,,,,! 오늘은 하루가 너무 길었던거 같아요  ㅜㅜㅜㅜㅜ

어제는 엄청 빨리가더닝,,, 오늘은 대체 왜이런거쥬 ㅠㅠ

참 의아하단말이에요,,,! 원래 금요일은 진짜 바사삭인데 오늘같은 금요일은 진짜 거의 처음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주말에 뭐 하실지 계획 다 세우셨나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저는 주말에 열심히 놀기 위해 오늘 피곤해도 할일을 열심히 끝내려구요,,!
잠은 거기가서 자야지,,,ㅎ

ㅋㅋㅋㅋㅋㅋ금요일 밤이 가장 바쁜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신규레이드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하얀마녀의 숲 유니크를 만나보세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도 같이 확인해보시면 더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 트리오브세이비어에 어제 업데이트된,

신규레이드 하얀마녀의 숲 유니크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게요~!

입장은 스토가스 고원, 트리오브세이비어의 크루세이더 마스터 NPC에게

퀘스트를 수행하신 후 생성되는 포탈로 입장하시면 되는데,

입장재료로 레이드 포탈 스톤 8개가 소모되며, 44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ㅎㅎㅎㅎ

 

 

트리오브세이비어 크루세이더 마스터 NPC 주변의 파견원 NPC를 통해

업데이트된 해당 신규레이드 관련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고,

유니크 레이드 던전에서는 실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없고 배수권, 초기화권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상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래요~~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는 신규레이드 하얀마녀의 숲 유니크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5월 28일 트리오브세이비어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위의 기간동안 원정대의 불씨 버프를 받아 하얀마녀의 숲 유니크 첫 클리어 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스토가스 고원의 크루세이더 마스터 조피아 엘레노라 NPC를 통해 입장하신 후 글레이시어를 만나주세용!

최초 클리어 보상은 루비모루와 특성포인트를 드립니다!!

 

 

그리고 참여방법으로는

조피아 엘레노라 NPC와 대화를 통해 원정대의 모닥불 5개를 수령할 수 있고,

사용 시 범위 내에 30초간 있던 모든 캐릭터에게 버프가 적용되고

버프 받고 하얀마녀의 숲 유니크에 입장해서 클리어하면 된다고 했어용,,,!
자세한 내용은 사진에 나와있으니 꼭 참고해서 부가적인 설명도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 안내도 마치겠습니다,,!

한주간 너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모두들 주말에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