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클래스 '아처' 사전생성하시고 선물받으세요!

♥천사♥ 2020. 5. 19. 16:0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휴 내일이 벌써 수요일이라니,,, 실화임까,,,,

이번주 진짜 빨리가네요 ㅜㅜㅜ 어제 역시 잠을 늦게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만되면 매주 이런다니까요,, 일찍자야지해도 막상 잠은 늦게들어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래서 진짜 일찍자야겠어요,, 피로가 누적되는 ing,,,

이렇게 쭉 가다가 늘 금요일이 가장 피곤한 하루가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일찍 안자면 내일 거즘 얼굴이 다크써클로 뒤덮혀있을거같아요,,,,ㅜㅜ

그럼 오늘의 첫 시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클래스 아처가 업데이트되는데, 사전생성하시고 선물을 받으시면 되는 이벤트에용!
그럼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팔로 팔로미!!!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클래스 아처는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듯 석궁을 활용하는 클래스입니다!ㅋㅋ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석궁을 팔에 장착했고,

빛의 힘을 끌어올리는 특제장갑 라곤을 사용해 적을 무찌른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빠른 움직임을 가진 신규클래스 아처의 궁술과

힘을 응축해 강력한 한방을 구사하는 아처를 사전생성하시고,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드리는 선물도 받아보세요~~~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신규클래스 사전생성 보상은 정식 출시 후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에 있는 보상은 '아처의 선물상자'인데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어떤 아이템들을 준비했을까요?

 

 

리베르토 석궁, 로사르 라곤, 그루닐 투구/갑옷/장갑/신발,

음 장비세트같네요?ㅎㅎㅎㅎ

그리고 4색 염색약 상자 및 방어구/무기 의상상자까지!!!!
위의 사진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해당 보상은 보상받기 버튼을 꼭 눌러주셔야한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선물상자를 통해 육성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ㅎㅎ

신규클래스 사전생성과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캐릭터 생성 슬롯 최대 수를 15칸으로 확장시켰다고 하는데요?

더 여유로워져서 좋겠죠?ㅎㅎㅎㅎ

이밖에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몬스터를 제압하고 신성한 나뭇가지를 모아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아처 커스터마이징 후 스크린샷을 등록해주시거나,

공식 유튜브에서 투표해주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이밖에 다양한 게임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 곳,,!

'매니아' 구경하시고 여러 소식 만나보세요~~

 

 

▲▲▲▲▲▲▲▲▲▲

눌러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