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매치' 사전이벤트 정리!

♥천사♥ 2020. 5. 19. 16:4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은 진짜 바쁘네요잉,,,ㅜ

어제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오늘은 진짜 시간 너무 빨리가는거 가타요 ㅠㅠ

그냥 이번주가 다 그럴거 같은 느낌이,,,ㅎ

하 이제 진짜 하다하다 물통까지 사야한다니,,, 진짜 매일매일 돈을 너무 많이 쓰는 바람에,,,

1주일동안 5만원으로 버티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하핳.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오픈 후 요즘 진짜 핫한 인싸게임이죠?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 중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슈퍼매치 사전이벤트 정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욤~~~!!!!

 

 

우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진행하게되는 슈퍼매치를 먼저 알아볼까요?ㅎㅎㅎㅎ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대회인데요?ㅎㅎㅎㅎ

연예인, 카트라이더 리그 선수들 등등 알만하신 분들이 출연진으로 나오는데,

총 10명의 출연진이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어쨋든,,,!

슈퍼매치도 진행한다고하는데 사전이벤트 빠지면 넘나 서운하겠죠?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사전이벤트답게 기간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부터 오픈했고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럼 첫번째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매치 우승팀을 예측해주세요!

 

 

우승팀 예측해주시면 100분께 에어팟 프로와 케이스를 선물로,,!
저는 2세대 쓰고있는데 프로 진짜 사고싶어요 ㅜㅜㅜㅜ

흑흑 저도 꼭 당첨되면 좋겠네요ㅜㅜㅜㅜ

다오는 딱 메인이 장성규!

배찌는 김민아가 메인으로 걸려있네요?ㅎㅎㅎ

 

 

다오팀엔 유영혁, 황제성, 릴카, 김재원씨가 한 팀을 이루고
배찌팀은 문호준, 유병재, 홍진호, 김기열씨가 팀을 이뤄서 대회를 진행하게 되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투표해주세용!ㅎㅎㅎㅎㅎ

현재까지는 배찌가 이기고 있습니닷,,!

그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는????

친구에게 슈퍼매치 소식을 공유해주시면 되는데요?

 

 

보상으로는 500분께 스티커팩과 그립톡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배찌그립톡 넘나 갖고싶은데요??

저 스티커팩도 노트북에 붙히면 넘나 귀여울거같습니다,,,ㅎ

에어팟 프로도 갖고싶고, 스티커팩이랑 그립톡도 다 가지고싶네요,,,!

어쨋든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공유는 여러분들 개인의 sns에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사전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여러분!ㅋㅋㅋㅋㅋ

참여해주시고, 게임도 열심히 즐겨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