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RPG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영웅 '살라딘' 사전예약 정보

♥천사♥ 2020. 5. 19.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이 남았네요?ㅋㅋㅋㅋ

아 꼭 이시간에 컴퓨터 렉걸리는거 같아요 ㅜㅜ 진짜 ㄹㅇ 화딱지남 ㅜㅜ

어제 비오고 날씨 안좋아서 저녁으로 부침개 먹었는데, 오늘도 그래야하게 생겼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흐린날에 먹는 부침개만큼 세상에 맛있는건 없는거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이였으면 막걸리까지 각인데 오늘은 화요일이니까 사이다랑 먹어야겟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RPG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모바일RPG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신규영웅 살라딘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사전예약하고 보상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여기서 잠깐,,!

사전예약 전에 살라딘에 대해 살짝 알아보자면,

WOW 팔뚝만 봐도 공격력은 인정하게 될거같은뎈ㅋㅋㅋㅋㅋ

청세기전3의 주인공이었던 살라딘은 강항 공격력, 개성있는 의상 등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모바일RPG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 신규영웅 살라딘을 만나보세요!ㅎㅎㅎㅎ

그럼 사전예약 정보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

 

 

5월 25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5월 28일 업데이트 후 1달간 모바일RPG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접속해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신규영웅 살라딘을 더욱 쉽게 만나보시라고 살라딘 600조각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7성 10강 장비 풀세트, 제련석, 보석 변환석, 지혜의 열매로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아이템 다 받으시고 해당 모바일RPG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겨주세용!ㅎㅎㅎ

그리고 창제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초대해주신 친구의 숫자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에 착이가 있는데

셰라자드 조각은 우선 기본으로 400개 깔고갑니다!ㅋㅋㅋㅋㅋ

이건 살라딘의 짝궁 셰라자드를 소환할 수 있게하고,

그밖에 영웅의 조각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이벤트 아이템은 5월 28일 점검 후가 되겠습니다!ㅎㅎ

방금 안내해드린 친구초대 이벤트는 카톡 메세지나 공유 URL눌러서

 친구가 예약까지 완료해야 초대한 친구로 인정된다고 하는데

이건 당연한 내용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당,,,!ㅋㅋㅋ

언제 5시가 넘어버렸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여러분들과 함께하면 너무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입니당,,

그럼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내일 만나용!!

여러분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