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mmorpg '검은달' 저택 업데이트 사전예약 바로가기!

♥천사♥ 2020. 5. 11. 15:5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휴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이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시간은 넘나게 빠르게 가는것,,,!!

주말에 완전 푹쉬어서 몸은 안피곤하고 가벼운 느낌이긴한데 굉장히 무기력한 느낌은 어쩔 수 없네요,,!ㅜㅜ

다음주는 좀 생산적인 활동을 해야지,,, 아니면 피로가 풀리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피곤해질거 같아요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모바일mmorpg 검은달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당~

 

 

모바일mmorpg 검은달은 첫번째 대규모 콘텐츠인 저택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업데이트를 맞아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저택 업데이트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사전예약 관련 소식 먼저 전해드릴게요!

 

 

모바일mmorpg 검은달 공카에서는 요로케 세가지 방법을 제시했는데,,!

저는 주로 애용하는 매냐에서,,,ㅎ

모든 매체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는 있지만,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해당 포스팅의 마지막 쯤 검은달 저택 업데이트 사전예약 바로가기와 쿠폰의 구성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그전에 모바일mmorpg 검은달 저택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봐야겠죠?

 

 

우선 자신의 공간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택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집도짓고, 가구도 배치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종합적으로 담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집의 형태도 플레이어분들의 개개인의 개성을 살려 자유롭게 지으실 수 있고,

계단을 통해 연결되거나, 강위에 떠있거나 하는 판타지스러운 형태를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해당 모바일mmorpg게임의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해 같이 그네를 타고 놀 수도 있데용!

 

 

이밖에 검은달의 저택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가구도 직접 만들거나,

작물도 재배하고, 가축도 양식하고,,!

다양한 npc를 초대하거나 하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전투도 좋지만 다양한 컨텐츠까지 있으면 더 좋겠죠?ㅎㅎㅎ

모바일mmorpg 검은달의 저택은 60레벨부터 접근하실 수 있고,

제한된 땅문서에 대한 고정가격 선착순 구매 및 경매를 통해 저택을 확보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쿠폰 혜택은?

5급자아옥, 5급 원석, 고급 현상령, 푸른깃털, 천공기석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모바일mmorpg 검은달의 저택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은?

여기서 진행해주세용!

게임쿠폰에 들어가시면, 진행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