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FPS게임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5. 18.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네시 반이에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 될거같은데,,ㅋㅋㅋㅋ

커피를 오랫만에 두잔 마시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게 밖에 돌아다니면서 카페 두탕 뛰는건 그래도 ㄱㅊ은데 한자리에서 두잔 먹는건 좀 잘 안들어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커피 리필 가능한 곳이 거의 없지만, 전엔 뜨문뜨문 있었잖아요,,?

리필하면 꼭 진짜 안먹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다른카페가면 먹을거면서,,,ㅎ

쨋든 커피도 줄여야하니까 하루에 한잔만 먹어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모바일FPS게임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의 이야기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진행중이라고 하는데, 어떤 게임인지 같이 알아봐용!

 

 

모바일FPS게임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느는 2015년에 출시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 신규버전이라고 하는데요!
모바일FPS게임을 대표하고 있고, 이용자수도 정말 많은데

리로디드는 이 명성을 이어갈 수 있게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시아 12개국이 모바일FPS게임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 한국도 여기에 포함입니다!

 

그럼 사전예약 정보를 알아보자구용!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고,

보상으로는 무기 스킨케이스 및 MP7-GOLD SNAKE가 준비되어있답니다!

 

 

또한 해당 모바일FPS게임은 다양한 게임보드를 지원하는거 같아요!
TDM, 폭파미션, 건게임, 점령전 모드 가이드를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한번 가이드로 구경해보신 후 사전예약 고고 해주세용!ㅎㅎㅎㅎ

 

그리고 이벤트가 빠지면 섭하쥬?ㅎㅎㅎㅎ

인싸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전예약 소식을 SNS로 널리널리 알려주시면 되는데,

등록양식과 이미지를 SNS에 등록해주신 후,

캡쳐 및 URL을 복사해서 이벤트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인싸만들기프로젝트 1탄은 이렇고, 2탄도 있데요ㅋㅋㅋㅋㅋㅋ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 공카에 가입하지 않은 지인, 친구, 가족을 초대해주신 후

신규가입 시 소개해준 사람으로 카페 닉네임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

많이 지목되신 분들께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의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공카를 참고해주시면 더 많은 도움 되실거에요,,,!

여러가지가 진행 중이더라구요!
그러니 다른 것들도 같이 한번 구경해보세용~~~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볼게요,,,,

월요일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는 느낌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푹 쉬고 내일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