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mmorpg, 킹덤 전쟁의불씨! 클래스 정보 안내

♥천사♥ 2020. 5. 13.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언제 시간이 이렇게 지나버렸뎅,,, 뭔가 이거 글 다 쓰면 5시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시간 완전 빠름,,,

그렇쥬?ㅋㅋㅋㅋㅋ

아 원래 이시간부터 배고프지는 않고, 5시 넘어가고나서부터 배고파야하는데

오늘 점심은 넘나 부실하게 먹어서 벌써 배고프네요 ㅜㅜ

저녁에는 약간 학교앞 분식집st 떡볶이를 먹고싶은데, 요즘은 그런 곳 찾는게 생각보다 어려운거 같아요ㅠㅠ

거의 프랜차이즈 분식집이지 않나요,,,? 한번씩 쌀떡 떡볶이도 땡기던뎅,,!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신작모바일mmorpg게임인 킹덤 전쟁의불씨!

클래스 정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작모바일mmorpg 킹덤 전쟁의불씨는 오늘 오픈한게임이에용!!!!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앱스토어는 아직 준비중인거 같습니당!

그럼 게임소개를 해드릴게요~!

 

킹덤 전쟁의불씨에서 강조하는게, 심리스 시스템을 강조하는 느낌이더라구요!?

별도의 채널을 구분하지 않는 월드 내에서 300:300 이상인 대규모 전투나 공성전이 가능하다고하는데,

어느 지역이든지 로딩없이 즉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신작모바일mmorpg게임은 전체필드가 오픈필드여서 다양한 형태의 pvp전투로 유저간 대결이 가능하고,

길드시스템으로 동맹을 구성할 수도 있고, 길드간 대규모 전투요소도 제공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또한 펫시스템을 가지고있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넘어 전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본격적으로 신작모바일mmorpg게임, 킹덤 전쟁의불씨 클래스 정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래스는 나이트, 레인저, 어쌔신, 위자드!

이렇게 4개의 클래스가 있고, 각 클래스는 2종의 고유무기를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기에 맞는 스킬을 사용해 육성해주세용~~

그럼 신작모바일mmorpg게임 킹덤 전쟁의불씨 클래스를 하나씩 확인해볼까유~?

 

 

'나이트'

검방패와 양손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뛰어난 공격력과 방어력을 지닌 클래스입니다!

해당 클래스는 선두에서 아군을 보호하는 안정적인 밸런스를 자랑한다고 하네용?

 

 

그다음 클래스는 '레인저'입니다!
활과 석궁을 이용한 압도적인 거리로,

당연히 무기에 맞게 원거리에서 적들을 공격하는 클래스겠죠?ㅎㅎㅎㅎㅎ

 

 

그리고 '어쌔신'

쌍검 이도류와 크오루를 들고

안정적인 데미지 및 명중률, 높은 치명타율을 고루 갖춘!
급소를 노리는 데미지로 적들을 위협하고 제압할 수 있답니다!

 

 

신작모바일mmorpg 킹덤 전쟁의 불씨의 마지막 클래스는 '위자드'인데요!
지팡이와 오브로 마법공격을하며

광범위하게 적을 공격하고, 지원마법으로는 아군을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정보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