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감사제, '주간챌린지' 확인하고 신스킨 받으세요

♥천사♥ 2020. 5. 20.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아 벌써 5시가 눈앞에 다가오고 있군요,,!

오늘은 저녁 안먹으려고 했는데 왜 맨날 배가 고픈거죠 ㅜㅜㅜ

그럼 양을 줄여야하니까 죽을 먹어야겠어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 안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에서 2020 감사제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신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 주간챌린지를 확인하세요~
바로시작하겠습니다!

 

 

오버워치의 감사제는 오늘인 5월 20일에 오픈을 했고, 6월 9일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

많이 기다리셨엇죠?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돌아온 난투'라고 기존 이벤트 난투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도 있데요!

매일매일 플레이할 수 있는 난투가 달라서, 사진으로 가지고 오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ㅎㅎㅎ

그 내용은 오버워치 공홈 감사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 주간챌린지를 안내해드릴게요!

 

 

빠른 대전, 경쟁전, 아케이드 모드에서 승리를 해주시면

보상으로 스프레이/플레이어 아이콘/신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쥬?ㅎ

각 주차바다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상이하니,

오버워치 감사제 주간챌린지 신스킨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1위 사진이 1주차 보상인데요?

5월 26일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당

탄소섬유 시그마 플레이어 아이콘 및 스프레이, 영웅 스킨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신스킨 '탄소섬유'는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ㅋㅋㅋㅋ

탄소섬유로 만든 수트여서 깜장색인가보네요??

그다음은 감사제 2주차!!!

 

기간은 6월 2일까지 입니다~~

 

 

3경기 승리하시고, 플뢰르 드 리스 위도우메이커 플레이어 아이콘을!
6경기 승리하시면 스프레이

마지막 9경기 승리하시고 이번에도 영웅 스킨 받으실 수 있는데,

 

 

 

오버워치 신스킨 플뢰르 드 리스 위도우메이커를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오버워치 감사제의 마지막 3주차 주간챌린지입니다!ㅎㅎㅎ

 

 

복면 맥크리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영웅스킨이 쭈루룩 보상으로 준비되어있어요!ㅎㅎ

 

 

위에서 안내해드린 탄소섬유, 플뢰르 드 리스, 복면 외에도 신스킨은 더 있는거 아시쥬?ㅎㅎ

하지만 이렇게 3개는 오직 주간챌린지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가면, 빨간모자, 용기수, 위칠로포치틀리, 잠수함 신스킨은 오버워치 공홈에서 구경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보상이죠?

 

오버워치 로그인만하셔도 감사제 전리품상자 1개를 드리고 있는거 다들 아시나요?ㅎㅎㅎㅎ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얻으시고, 전설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