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주말 핫타임 이벤트, '은량상자'를 획득하세요!

♥천사♥ 2020. 5. 21.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휴 오늘도 진짜 시간은 너무 빨리빨리 흐르네여.,,

아니 이번주 중에서 최고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ㅎㅎㅎ

그리고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에요 ㅜㅜㅜㅜ 뭐 벌써 이러지,,,

이번주는 진짜 뭐 아무것도 한거 없이 시간 금방간거 같아요,,,

공부해야지 공부해야지 했는데 책상에 앉아서 모바일게임을 열심히 했다죠,,!

새로나온 게임들 재밌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핸드폰 갖다 버려야하나봐요,,, 놓고다녀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노래들으려면 와이파이 연결해야하는데,

그게 사람 많으면 느려지고 그러니까 저는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ㅜㅜ

역시 데이터는 무제한이 최고에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주말 핫타임 이벤트 입니다!

은량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해용~~~

 

천애명월도의 주말 핫타임 이벤트는,

딱 이번주 금, 토, 일에만 진행합니다!

5월 22일부터 24일까지라는 말이쥬?

금, 토, 일 19시부터 22시사이에 천애명월도 접속만 해주시고 바로 보상을 받아주시면 되는 핫타임!

핫타임은 저녁 7시부터 10시라는걸 필히 기억해주세용~~~
그 외의 시간에는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까요!ㅎㅎㅎㅎ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보상은 종사령/신병상자/영웅희귀/일확천금 은량상자가 있는데,

금토일 3일이니 이렇게 모두 총 3번 획득하실 수 있는건가요?ㅋㅋㅋㅋㅎ

 

그럼 유의사항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만약 핫타임에 천애명월도에 접속을 했는데 보상받기 버튼을 안눌렀다!

그럼 보상은 못받는거에요 버튼까지 잊지말고 눌러서 수령해주세요!!ㅎㅎㅎ

아이템은 모두 우편으로 지급되는거 알고 계씨쥬?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한번 더 훑어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여기서 끝일거라고 생각하셨죠??

아니에요 다른혜택 또 있답니다!!!

 

그럼 두번째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천애명월도에서 일확천금 은량상자를 한번 더 드린데요!
일대종사를 즐기시며, 우승에 가까워지는 그 비결!

소협님들의 일대종사 노하우를 천애명월도 공홈 본 이벤트 댓글에 담겨 서로 공유해주시면,

참여자 모두에게 일확천금 은량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건 지금 바로 참여하실 수 있어용~~

보상은 6월 1일에 지급된다고 합니다~~~

 

 

다른 소협님들의 댓글을 그대로 복붙하시거나, 이벤트 성격과는 다른

뚱딴지스러운 댓글은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이벤트 안내도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