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버닝이벤트! 접속하고 '영구제/통합경험치' 받아가세요

♥천사♥ 2020. 5. 22. 15:5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와 우 벌써 금요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행복,,,ㅎ 원래 금요일이 가장 피곤하고 체력이 바닥나있는 상태인데,

이번주는 계속 늦게잤더니만,, 어제는 진짜 너어어어무 피곤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찍잤더니 오늘 진짜 상쾌합니당,,,ㅎㅋㅋㅋㅋㅋㅋ

넘나 좋은것,,, 하 돌아오는 주는 자기 전에 핸드폰 좀 그만하고 일찍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핸드폰만하면 시간이 금방금방 가는지 모르겠어요,,

유튜브에서 영상 몇개 보면 금방 한시간씩 지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원래 금요일은 밀린 드라마 보고 자는 날인데 부부의 세계 다 봤는데 마지막 회만 못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말고 아이패드로 넓게 보고 자야지 ^^

여러분은 금요일 밤에 보통 뭘 하시나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버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ㅎㅎ

접속하고, 영구제 및 통합경험치를 받으실 수 있는거 알고계시죠?ㅎㅎㅎ

그럼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매일 단계별 접속 미션을 달성하고, 뽑기에 도전하시면 되는

서든어택의 버닝이벤트는 5월 21일인 어제부터 28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뽑기 기회는 매일 정해져있는 접속미션 조건 달성 시 획득하실 수 있어요!
미션은 서든어택 '60분 접속'에 달성하시면 되고,

하루에 최대 뽑기기회는 총 3번입니다!

아, 그런데 주말에 버닝이벤트 참여하시면, 기회는 2배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1단계에서 3단계까지 미션 달성하시면 보상으로

서든어택 인기 스킨 무기 및 캐릭터 뽑기 기회를 1회 제공해드리는데요,

 

누적 뽑기 15회 달성하시면,

네잎클로버 나이프 영구제와 30만 통합경험치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영구제와 통합경험치는 그렇고, 이제 버닝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뽑기 아이템을 구경해봐야겠죠?ㅎㅎㅎ

갤럭시/스콜피온/연필/썬더/BLING 스킨무기,

퍼니 캐릭터/아이템, 일반 아이템이 있어요!ㅎㅎㅎ

 

위의 표에 각 구성 아이템들이 쭉 정리되어있으니 한번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_^

그럼 마지막으로 본 이벤트 주의사항도 확인해볼까요?

 

 

접속 버닝이벤트인만큼 기준시간을 알아야하는데,

초기화시간은 매일 오전 8시이고, 뽑기로 획득한 아이템은 인벤토리 활성화 상태로 실시간으로 지급되지만,

위장 닉네임, 두꺼운 컬러 닉네임, 컬러 클랜명 아이템은 비활성화 상태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획득하신 뽑기 기회는 이벤트 기간동안은 누적할 수 있지만,

종료 시 당연히 초기화되겠죠?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서든어택 관련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하시고 푸짐한 혜택 받아주세요!

 

 

▲▲▲▲

클릭해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