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신규스킨 체험 이벤트 '스트리트 래퍼/푸른바다 세트'를 만나봐요!

♥천사♥ 2020. 5. 21. 17:0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을 남겨두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

곧 5시가 다 되어가네여,,?

오늘 하루 진짜 빡시게 시간 지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도 정신차리니 밥먹고있고, 밥먹고 나서부터도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갔네요ㅋㅋㅋㅋ

휴 오늘 저녁은 별로 입맛이 없네요 왠일로,, 원래 이시간이면 저녁밥 생각만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메이플스토리2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ㅋㅋㅋㅋ

신규스킨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스트리트 래퍼 그리고 푸른바다 세트를 무료로 체험하세요!

 

와 메이플스토리2에서 얼마만에 새로운 소식이 뜬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진짜 오랫마네 보는거 가타여 ㅋㅋㅋㅋㅋ

신규스킨 체험 이벤트는 주말에만 진행됩니다!

그런데 매주 주말은 아니에용!ㅎㅎㅎ

바로 다음주 주말인 5월 30-31일과

6월 13-14일 이렇게 4일만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신규스킨 체험 이벤트는 위의 기간 내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하시는 10레벨 이상의 모든 모험가분들이 다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낚시를 해서 일정한 확률로 신규스킨 1일권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스럼 스트리트 래퍼와 푸른바다 세트를 만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에서 준비한 신규스킨 체험 이벤트,,!
첫번째로는 '스트리트 래퍼'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흠 이건 별로인거 같은데,,,

저의 취향을 저격하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무료체험이라고하니 낚시 성공하시고 착용해보시는것도 괜찮겠죠?

 

 

그다음 이벤트 기간에 얻으실 수 있는 신규스킨은 '푸른바다 세트'입니다~~
저는 푸른바다 세트가 더 맘에 들어요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2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딱 1일만 즐길 수 있어서 굉장히 아쉽긴 한데,

그래도 신규스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니까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

앞으로 이런 이벤트 종종 했으면 좋겠네요~~

 

 

꼭 확인하셔야할 내용은 3가지가 있는데,

해당 스킨은 1일 기간제로 제공된다는 점은 바로 위에서도 말했었죠?ㅋㅋㅋㅋ

그리고 스킨은 계정 당 하루 1회만 획득하실 수 있고

신상 체험으로 획득하신 아이템은 거래, 판매, 분해가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고,

더 다양하고 놀라운 게임관련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와 같이 구경해요!!!

그럼 여기서 마치고 저는 가볼게요 여러분!!! 내일 만납시당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