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신규서버 '정원2'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5. 22. 16: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아 캠핑용품은 정말 개미지옥인거 같아요,,

친구가 행어를 샀다고 자랑을 하는데 이쁘길래 살까? 싶었지만

생각해보니 전 우드쉘프로 워터저그도 올려놓고, 구이바다도 올리고, 안쓴 그릇이랑 냄비랑 올려놓으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뽐뿌가 터져서 하마터면 ㄹㅇ 결제할뻔,,,ㅎㅋㅋㅋㅋㅋㅋㅋ

핳,,, 점점 더 짐이 늘어나서 큰일이에요,,ㅎㅋㅋㅋㅋ 그런데 좋아요,, 아이템살때랑 느낌 비슷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아키에이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키에이지에 신규서버 정원2가 업데이트 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사전예약도 진행 중인거 같던데,

그럼 신규서버 정원2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아키에이지에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보기로 같이 확인해봐요!

 

 

이름은 정원2, 일반서버입니다!
그리고 다음주인 5월 28일 아키에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서버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될 예정이고,

접속제한조건은 따로 없고, 기존서버에 캐릭터가 있어도 접속이 가능하지만,

정원2 서버는 계정 당 1개의 캐릭터만 생성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콘텐츠를 확인해봅시다!ㅋㅋㅋ

 

 

장비, 레이드, 초승돌, 인스턴스 등의 여러 내용을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5월 28일을 기준으로 만나실 수 있는 콘텐츠인가봐용!ㅎㅎㅎ

또한 신규서버 정원2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판매 기조를 유지하고,

일부 상품의 판매가 제한된 상태로 오픈되는데요!?

'아키라이프 패키지'가 그런가봐요!ㅎㅎ

오픈 이후 새로 추가되는 상품들도 공지 전까지는 판매가 제한될 예정이고,

순차적으로 콘텐츠 오픈 일정에 따라 제한이 해제된다고 하네요?

 

 

상세판매시기는 루루의 상점을 참고해주시면 되고,

전장매칭군도 봐주셔야겠죠?

정원2 서버는 정원서버워는 별개로 운영된다고 하네욤ㅎㅎㅎㅎ

또한 독립 경매군으로 다른 서버와 경매장 정보가 연동되지 않고,

통합일정은 추후 별도의 공지로 안내해드린다고 하네요?

 

 

아키에이지의 해당 신규서버에 생성된 캐릭터는 타서버로 이동 및 진입이 불가능하고,

서버이전이 가능한 시점 또한 추후 공지해드린다고 하며

주거지역 내 하우징 건설이 제한되지만,

6월 7일 오후 9시부터 주거지역 설치 제한이 풀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아키에이지의 신규서버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치고,

 

이처럼 다양한 게임 소식이 있는 매니아에서 좋은 정보 확인해보세요~~!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