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와 이용방법은?

♥천사♥ 2020. 5. 25. 16:2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게임하실때 많이 이용하실거 같은, 아이템매니아의 바로가기와 이용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를 안해보신 분들은 있어도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아이템거래만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요~~

매니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들, 이용방법, 글의 하단엔 바로가기까지 한방에 정리해드릴게요!
그럼 이용가능한 서비스먼저!

 

 

짠 이 사진이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 메인에서 볼 수 있는데요?

누구나 알고 있듯 아이템거래를 할 수 있죠?

그런데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지금까지 이어왔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상품권몰이 있어요!
온라인이나 모바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사이트에서 상품권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

문상으로 영화볼 수 있지만, 다른거 할수도 있고 뭐 그런거죠?ㅎㅎㅎㅎ

그리고 게임매니아라고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겠네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다양한 게임들도 선보여드리는 온라인게임포털서비스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정도면 게임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그밖에 싸다프라이스라고 게임하실 때 필요한 기기들을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고,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용방법안내해드릴게요!

첫번째사진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거래는 팝니다/삽니다 둘로 나뉘어서 진행되는데요?

아무래도 팝니다가 조금 더 활성화되어있겠죠?

내가 가진 아이템을 팔고 싶다?

그럼 '팝니다'ㄱㄱ

 

 

먼저 게임명을 입력해주신 후,

판매 유형/수량/금액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물품을 전달하실 본인의 캐릭터명을 꼭 분명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본인이 사용하시는 서버와 캐릭터명을 꼭 선택하시고, 기재해주셔야해요!

그리고 제목과 상세설명을 등록해주신 후 스샷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아이템을 나만파는게 아닐수도 있고,

빨리팔고 싶을수도 있잖아요?

그럴땐 아이템매니아에서 제공하는 유료등록 서비스를 통해,

물품리스트 상단에 올려주는 프리미엄 등록이나,

파란글씨나 볼드체로 강조해주는 물품강조,

자동재등록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은 가격에 맞는 아이템을 사고싶다?

'삽니다'ㄱㄱ

 

 

요것도 같아요!

게임명 등록하시고, 구매 유형/수향/금액 등록해주신 후

캐릭터명/물품제목/상세설명 입력해주시면 되는데,

'삽니다'에는 즉시구매라는게 있어요!

그리고 판매신청 조건을 설정해 본인이 설정해놓은 조건을 충족하는

판매자만이 판매신청을 할 수 있게하는 기능이니

아주 효율적이겠죠?ㅎㅎㅎㅎ

이용방법은 대략 이정도에서 마치구요,,!

바로가기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ㅎㅎㅎ

 

 

바로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사항으로,

매니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 거래를 지원해드립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여러분과 맞는 이벤트를 확인하신 후 합리적이게 이용하세요,,!

 

그럼 드디어 바로가기입니다~~~

 

 

△▲▲△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