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철통보안 이벤트 시즌2, 선수팩과 BP카드 받으세요!

♥천사♥ 2020. 5. 26. 15: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시간이 3시네요???

와 오늘은 시간 진짜 빨리가네요,,, 어젠 정말 안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도 얼른 주말이 왔으면,,,ㅜㅜ

평일 열심히 할거하고, 주말에 게임이던 뭐든

제가 좋아하는거하면 한주가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는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게임도 평일에 하고싶은 마음 절제하고,

할일하다가 주말에 폐인처럼하는게 가장 꿀잼인거 같아요ㅋㅋㅋㅎ

평일에도 계속 게임하면 주말에 겜방가도 막 그만큼은 아니곸ㅋㅋㅋㅋㅋ

일상과 건강한 취미의 밸런스를 맞추면서 지내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소식임댱

 

 

바로 철통보안 이벤트인데요!ㅎㅎㅎ

뭔지 아마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모르시는 구단주님들도 계시겠죠?ㅎㅎㅎ

철통보안 이벤트는 이번에 시즌2를 맞이했다고 하는데,

참여하시고 피파온라인4에서 드리는 보상을 받아가세요!
피파온라인4 철통보안 이벤트 시즌2는 5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아, 시작은 어제했구요,,!

일주일간만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참여방법은 매우매우 간단합니다!

 

 

일주일동안 넥슨OTP에 가입해주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건데용,

이미 넥슨OTP를 통해 피파온라인4를 즐겨주시는 구단주님들께서는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그런데 굳이 철통보안 이벤트 아니여도,

넥슨OTP는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라도 꼭 이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런거 처음 이용하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훨씬 안전하게 걱정 덜어내고 게임 즐기실 수 있으니까요!

 

그럼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철통보안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면?

 

 

TKL포함 OVR87+ 선수팩(1-2강)과 LH포함 OVR85이상 선수팩!

그리고 행운의 BP카드가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ㅎㅎ

이거 세개 전부 다 받으시는거에용! 크크

 

 

선수팩과 BP카드외에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코로나19로 미친 영향에 대한 퀴즈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보기 중 정답을 선택하신 구단주님들 10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하니,

받으실 수도 있잖아여?ㅎㅎㅎ

혹시 모르니 한번 참여해보세요!ㅎㅎ

 

 

보기는 사진과 같이 4개입니다ㅋㅋㅋㅋ

정답이 뭘까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구단주님들의 저렴한 거래를 돕기위해 가져온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

참여하시고 마일리지와 쿠폰 챙겨가세요!!

 

 

▲▲▲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