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아이템 콜렉션 등급 추가 안내

♥천사♥ 2020. 5. 27. 15: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벌써 수요일도 어느새 3시가 되었네요?ㅋㅋㅋㅋ넘나 시간 빠른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꽃가루가 이제 좀 덜해져서 환기시키면서 청소도 좀 하고싶고, 세차도 하고싶은데ㅋㅋㅋㅋ

막상 이렇게 할만하니까 좀 귀찮은것도 사실이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구름도 계속 껴잇고 날씨 별로 안좋더니만 새벽에 비가 많이 오긴 왔나봐요, 오늘은 해가 쨍하네요!

날씨가 정말 한치앞을 내다볼 수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유난히 날씨가 좀 이상한거 같습니다! 더웠다 추웠다 정말 난리에요 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테일즈런너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이템 콜렉션 등급이 추가되었다고합니다,,!

이게 몬말인지, 무슨 소식인지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도록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테일즈런너에서 아이템 콜렉션 등급이 추가된다고 했잖아요?

무려 9종이나 추가된다고 합니다!

신규 등급 달성 보상상자 개봉하시고

새로운 윙이나 티아라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아래의 사진이 바로 새로 추가된 아이템 콜렉션 등급들이에요!

 

 

레볼루션 1-3/얼티밋1-3/인피니티1-3 이렇게해서 9개가 되네요?

레볼루션이 업데이트된 등급 중 낮은편이고 인피니티가 가장 높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

표를 참고하시어 각 아이템 콜렉션 등급에 따른 도달 포인트를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테일즈런너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는데요,

 

 

바로 오늘 시작했네요?ㅎㅎㅎ

6월 2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본 이벤트 기간 내 아이템콜렉션 레볼루션 1 등급 달성하시면

 '프로 수집러 엠블럼'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레볼루션 1이면, 70,000 포인트를 도달하시면 되겠네요!?ㅎㅎ

해당 엠블럼의 효과는

보너스 TR 10% + 보너스 EXP 10% + 행운 5%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데요!ㅎㅎㅎ

당첨자는 7월 1일에 발표되고,

프로 수집러 엠블럼은 7월 8일에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 할인 상점도 진행되는데,

요건 커플레벨 추가를 기념하며 진행되는건가봐요?

할인상점의 위치는 상점 > 슬기로운 커플할인으로 가주셔요!

6월 10일 테일즈런너 점검 전까지 판매됩니다

!

 

할인상점에서는 커플 관련 아이템 및 체스트, 변경권 등 각종 아이템이 마련되어있다고하고,

달콤/담백/새콤/상큼 커플캔디와 20레벨 커플 보석함, 주례자 앙리 3세 세트, 데이터조각, 의문의 USB가 있고,

자세한 품목은 테일즈런너에서 직접 확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용!ㅎㅎㅎ

그럼 이제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욥~~~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