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출석이벤트 '바람일주' 정보안내

♥천사♥ 2020. 5. 25.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

손소독제를 오랫만에 쓰니까 엄청 건조한 느낌이네요,,,ㅎ

생각해보면 올초에는 핸드크림보다는 손소독제가 더 익숙했네요ㅋㅋㅋㅋ

코로나가 얼른 잠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크 50개 박스 열어보면서 언제 다쓰나 싶었는뎈ㅋㅋㅋㅋ

이제 10개 남짓 남았더라구요,, 이거 다쓰면 그래도 나아지겠지 싶었는데 나아지긴했지만 그래도 아직 ㅜㅜ

한여름 되기 전에만 마스크 벗고다녀도 되면 좋겠어요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바람의나라 출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의 엄청 긴- 출석이벤트!

바람일주는?

7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께서 바람일주에 참가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출석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봅시다!

먼저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출석부에 출석체크가 된다고 하는데요?

n분 이상 출석 시, 이런거 없어요!

그냥 접속으로 됩니다!!!

벗뜨 바로 나가지 마시고, 출석부 열어서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은 해주시는게 좋겠죠?ㅎㅎㅎㅎ

그렇게 누적으로 쌓아주시고, 그 날짜에 따른 보상아이템을 받아주시면 되는데,

물품배송함으로 보내드리고,

7일 이내로 꺼내지 않으시면 사라진다고하니 꼭 그 기간 내에 받아주세요!

 

 

바람일주 이벤트의 필수 참고사항인데요,

7월 23일 자정부터는 받으실 수 없으니, 그 전에 다 받아주셔야하고,

70일까지 보상을 받으시려면 5월 14일에 꼭 시작을 해주셨거나,

바로 어제인 24일에 출석을 시작하셔서 포인트를 활용해

70회차까지 보상을 보두 다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근데 70일까지 다 안받아도 어짜피 남은 기간 받는것만해도 정말 많을거라고 생각하니,

만약 지금 아셨다고해도, 바람의나라 바람일주는 충분히 참여하실만하다고 합니다!ㅎㅎㅎ

 

 

방금 위에서 말한 70일 보상을 다 받고 싶지만, 일수가 모자란 경우에요!

바람포인트를 소모해서 일수를 맞춰주시면 되는데요,

포인트로 최초 1회 사용 시 1,000포인트가 차감되지만,

이후엔 회차마다 1,000포인트씩 차감액이 더 증가한다고하니

처음부터 난 꼭 70일 다 받을거야 하시는 분들은 정말 빠지지 않고 참여해주셔야해요,,!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이 드네용?ㅎㅎㅎ

그럼 본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게요!ㅎㅎㅎㅎ

 

 

보상이 워낙 많아서 정보를 다 가져올 수가 없었어용,,!
그래서 일부 보상 착용 모습을 가지고 왔는데,

핑크 리본 말충선,

눈장식 : 꺄핫의 착용모습,

삐약삐약병아리 착용모습을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나머지는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용!

 

그럼 마지막으로, 다양한 게임소식을 함께할 수 있는 매니아도 구경한번 해보시고,

받을 수 있는 혜택 다 챙겨받으세요~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