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이벤트, 태극기 복원하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천사♥ 2020. 6. 3. 17:4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

오늘 너무 시간이 빠르네요 ㅜㅜ

6월은 노잼달인데 늘 시간은 빨리갔어요,,! 종강이 있는 달이여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이기도 하죠?ㅎㅎㅎㅎ 이번주 토요일이 벌써 현충일 입니다!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 안내가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에요~!
태극기를 복원하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봐요~

 

 

테일즈런너에서 흩어진 사괘를 찾아주세용!ㅎㅎㅎ

그래야 태극기를 복원해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건곤감리는 아는데 사괘라는 말을 저는 방금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게임하면서 이런저런 지식들을 많이 알게되는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건곤감리 조각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건곤감리는 사괘상자를 사용하시고 획득하시게 되는데요,

사괘의 조각 15개 획득 보상을 수령하면,

태극기에서 해당 사괘가 복원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이제 사괘상자를 어떻게 획득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테일즈런너 30분 접속 유지 시마다 사괘상자 1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

개수는 정해져있답니다!

1일 최대 3개까지 얻으실 수 있어용

그다음 테일즈런너의 개발자 맵 플레이 5회 달성 시 사괘상자 또 1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

이 방법도 하루에 3개까지만 얻으실 수 있답니다!

 

사괘상자를 오픈하면 구성품 중 2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까 다행이에요 ㅎㅎㅎ

그다음부터는 사괘조각 횟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 목록이에요~~

 

 

건/곤/감/리에 따라,

그리고 획득하신 개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데

15개 획득 시 무조건 7대 죄악상자를 받으실 수는 있네용 ㅎㅎㅎ

 

 

위의 사진들을 통해 한번 쭉- 확인해보시면 좋겠죠?ㅎ

1개 획득 보상빼고는 전부 다 달라서 한번을 확인하실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당!ㅎㅎㅎ

 

 

이제 최종적으로 태극기를 완성해주시면,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인 위의 아이템들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

각각의 사괘조각 15개 획득보상을 받으면 태극기 내의 해당 사괘가 자동으로 복원되나봐요?ㅎㅎ

그럼 이제 태극기 복원 후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 돌아올게요~~~

태극기 망토, 응원안경, 페이스페인팅, 개발코인꾸러미, 스페셜 티박스가 있네요?ㅎㅎㅎ

저는 페이스페인팅이 참 괜찮을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오늘의 안내를 전부 다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 여러분~~

오늘 저녁도 맛있는걸로 드시고, 기분좋게 하루 마무리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내일만나요~~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