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레이지아케이드, 석판을 모아 이벤트맵 '남극탐험대' 즐기세요

♥천사♥ 2020. 6. 4. 15: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좀 더 일찍 왔어요~~~

오늘 목요일인데 왜이렇게 금요일같은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네용... 혼자만의 착각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일요일에나 좀 여유롭게 놀 수 있어서 넘나 슬퍼요 ㅜㅜ

원래 일요일은 별로 기다리는 날이 아닌데 일요일을 기다리고 있어야한다니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는 샀던 물건들도 좀 잘 정리하고 대청소도하고 운동도 하고 게임도 하고,,

하루하루 뿌듯하게 보내야겠어요,,

이번주는 시간은 빨리갔지만 재미는 없었답니다,,ㅎ

그럼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욥!!!

이벤트맵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바로 '남극탐험대' 입니다!ㅎㅎ

석판을 모아서 즐겨주세용~

 

요즘 부쩍 더워져서 시원한 곳을 가고싶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

저도 여름엔 일부러 아이스맵 많이 했는데ㅋㅋㅋㅋㅋㅋ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이벤트맵 극탐험대를 7월 1일까지 즐겨보세요 여러분~!
그럼 석판을 열심히 모아주시면 되는데요,

어떻게 모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ㅋㅋㅋㅋㅋ

 

 

크레이지아케이드를 즐기다보면, 비행기에서 선물을 주고가죠?ㅋㅋㅋ

비행기에서 일정 확률로 석판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그걸 모아서 남극탐험대 이벤트맵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이벤트 시작 시 석판아이템 10개를 무료로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남극탐험대 맵 구경 좀 해볼까요?ㅎㅎㅎ

 

 

사실 맵구경은 별로 의미가 있진 않은거 같아요,,!

말이 이벤트맵이지 보상떄문에 붙힌 말이니까요,,?ㅎㅎㅎ

익숙하신 맵일테니 그냥 눈으로 한번씩 SSG 하고 넘어가세요~

이제 가장 궁금해하셨을거같은 미션 및 보상을 알아봅시다!

미션은 일반미션 그리고 히든미션이 있답니다!

그럼 먼저, 일반미션 먼저 알아보자구요~

 

 

크레이지아케이드 남극탐험대 맵을 클리어해주시면 되는데요?

5회 클리어하시면 부활권과 루찌를,,!
20회 클리어하시면 지존권과 루찌를 받으실 수 있고,

45회 클리어하시면 '반짝반짝별 특수효과'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상 특수효과를 한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이제 히든미션을 알아볼까요?

 

히든미션은 맵클리어는 기본 전제로 깔고가는데,

몇분안에 클리어하느냐도 중요하죠?ㅋㅋㅋㅋㅋ

7, 6, 5, 4:30 이내로 클리어 하시면 루찌를 드리는데요!

4분 이내로 클리어하시는 분들께는 '분홍코끼리 따라와'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으로 한번 구경해보세요~ 넘나 귀엽죠?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크레이지아케이드 관련 소식을 마칠게요!ㅎㅎㅎ

석판을 열심히 모아 보상을 꼭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