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발로란트 요원소개 2탄 브림스톤, 피닉스, 세이지, 소바 소개!

♥천사♥ 2020. 6. 8.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주말 잘 지내셨어용?ㅋㅋㅋㅋㅋ

하,,, 저는 너무 절망스러워요 ㅜㅜㅜ

이번주 주말에 시험도 끝나고 행복한 마음으로 캠핑가려고 했는데,,,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것도 잠깐오는거면 그냥 가는데 이번주 주말 내~내 비가 오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취소했습니다,,,^^

흐아 진짜 너무 짜증나요 ㅜㅜㅜ

완전 기대에 부풀어있었는데,,,ㅜㅜㅜ

그럼 오늘의 소식은 요즘 아주 핫한 게임이쥬,,?

발로란트 요원소개 2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발로란트의 11명의 요원들 중 저번에 제트, 레이즈, 브리치, 오멘 요원에 대해 소개해드렸고

오늘은 브림스톤, 피닉스, 세이지, 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예정이에요!ㅎㅎㅎ

그리고 나머지는 또 다음시간에 전해드리겠습니다!

발로란트 요원소개 2탄의 시작은 '브림스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브림스톤은 전략가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미국 출신의 요원으로 궤도 무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공격보다는 보조에 더 유리한 느낌,,?

원거리에서 다양한 수단을 통해 팀을 보조하는 능력이 탁월해 야전 사령관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브림스톤은 소이탄 발사기를 장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화염구역을 생성할 수 있다고 하고,

공중연막을 날려 한동안 선택한 지역의 시야를 차단하는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발로란트 요원 '피닉스'를 소개해드릴게요~

 

 

피닉스는 영국 출신의 타격대로, 팀의 지원이 있든 없든

본인의 스타일로 전투를 이끌어가는 노빠꾸적인 면이 있네요"?

특수스킬을 살짝 알아보자면, 커브볼을 발사하면 왼쪽으로 휘어지며 폭발하는데,

이때 구슬을 바라보는 플레이어는 모두 실명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뜨거운 손 기술을 활용해 화염구를 장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발로란트의 여자요원, '세이지'를 소개할게요~!
감시자 역할로 중국에서 왔다고 하네요?

아군을 부활시키고, 공격적인 압박을 피할 수 있는 능력으로

험난한 전투 속 요런 요원도 하나 있긴해야겠죠?ㅎㅎㅎㅎ

 

 

그다음은 발로란트의 '소바'입니다!ㅎㅎㅎㅎ

러시아 툰드라 지연에서 온 세이지는 척후대 역할입니다~!ㅋㅋ
적을 추적하고 발견하는 능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적에게 무자비하게 공격을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충격화살로 주변 플레이어들에게 화살로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올뺴미 드론으로 표식용 다트가 발사되고,

다트에 맞은 플레이어는 위치가 들어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이제 다른 소식을 가지고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여러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