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이벤트맵에서 보석상자, 치장아이템을!

♥천사♥ 2020. 6. 8.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오늘 너무 피곤한 하루네요,,, 어제 주말이 너무 빡세서 그런가 ㅜㅜ

넘나 졸려요 ㅜㅜㅜㅜ

오늘은 좀 일찍자야지 어제도 일찍 잔다고 잤는데요 오늘 졸립네요ㅠㅠ

그럴떈 역시 열음이 최고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 녹여먹으면 좀 나아지는거 같아요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바람의나라 이벤트맵 소식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이벤트맵을 통해 보상상자와 치장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바람의나라의 해당 이벤트맵은 뭔가 사랑이 가득할것만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사진부터,,,,ㅎ

 

 

우선 기간을 먼저 안내해드리자면,

바람의나라의 해당 이벤트맵은 6월 17일까지 즐기실 수 있고,

5레벨 이상의 직업을 가진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께서 다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 NPC는 '달콤'입니다!
내마음을 받아줘!를 눌러주시면 달콤 NPC를 통해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주의사항으로 2인 그룹으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고,

해당 이벤트 맵은 입장횟수 제한은 없지만,

재입장 시 10,000전의 추가 입장료는 부과된다고하네용?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보석상자와 치장아이템을 받기위해,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줄 정리를 보시면, 5분의 제한시간 내 함꼐 입장한 상대방과 하트를

 최대한 많이 주고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맵을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단계별로 알아볼게요!ㅎ

 

 

먼저 2인 이상 그룹을 이뤄 달콤 NPC를 통해 해당 이벤트 맵으로 와주시고,

그룹장이 맵의 왼쪽에 위치하고, 불타는 사랑을 던질 수 있는 기회가 총 3번 주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에게 전달해주세요!
그럼 전달한 캐릭터가 2점을 획득한다고 하네요!ㅎㅎㅎ

어땟든 열심히 모아서 일일보상 및 치장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진행 중 돌발상황도 있는데요

사랑의 방해꾼과 심쿵과녁이라는게 있네요ㅋㅋㅋㅋ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

 

 

보석상자에 대한 보상 내용은 사진과 같고,

치장아이템이 있는 누적보상은 바람의나라 공홈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재미있는 게임소식이 잔뜩,,!

거래 시 혜택도 잔뜩 있는 매니아 한번 구경해보시고, 좋은 정보 얻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월요일이여서 몸이 많이 피곤하실텐데 오늘은 완전 푹~ 쉬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ㅎ

 

 

▲▲▲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