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200일 이벤트, 200아데나로 '계승자의 버프' 아이템 매일 받자!

♥천사♥ 2020. 6. 10. 15: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인간적으로 날씨 너무 살인적이지 않나요 ㅜㅜㅜ

하,,, 이날씨에 마스크는 진짜 죽음이에요 ㅜㅜㅜ 무자비한 날씨,,,ㅠㅠ

아까도 친구와 무슨 6월 10일인데 날씨가 이렇냐고 한창 얘기를 했답니다 ㅜㅜ

한여름에 캠핑을 어뜨케 가야할지 넘나 고민이에요,,, 그냥 PC방이나 가야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무더위앞엔 장사가 없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빙수가 생각나는 날이네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의 200일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ㅎ

200아데나의 행복이라고 부르고싶을만큼,

아데나로 계승자의 버프를 비롯한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ㅎ

그럼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욥~


 

 

리니지2m 레아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200 아데나로 매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6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요,,,!ㅎㅎㅎㅎ

좀더 자세하게 내용을 확인해봅시다~!

 

 

리니지2m 각 마을에 배치된 레아 NPC를 통해 5종의 아이템을 매일매일 200아데나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서버당 1회에 한해 구매하실 수 있어요!

비밀의 상자, 레아의 은총 신탁서, 계승자의 만찬, 계승자의 영약, 계승자의 성수가

5종의 아이템이에용!ㅎㅎㅎ

그럼 하나씩 살펴보자구용~!

계승자의 영약, 만찬, 성수 먼저 확인해봅시다!ㅎㅎㅎ

계승자의 버프는 매일 10개씩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영약은 이동, 공격, 시전 속도가 모두 10%씩 증가하는 3단 가속효과를 받으실 수 있고,

성수는 일정 시간마다 MP 회복과 명중이 +3만큼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계승자의 버프 중 마지막인 만찬은 모든 대미지, MP회복, HP회복, 대미지 리덕션은 +3,

명중은 +2민큼 증가하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어욘~! 

 

 

그다음은 레아의 은총 신탁서인데요!

해당 아이템은 일일 구매수량이 3회입니다!

레아의 은총 신탁서를 통해 신탁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은총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200아데나로 플렉스 할 수 있는, 200일 이벤트의 마지막은 비밀의 상자인데,

 

비밀의 상자는 매일 2개를 구매하실 수 있고,

아이템 개봉 시 아데나, 신탁의 증표, 명예의 훈장을 얻으실 수 있으며 추가 보상 1종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추가보상은 위의 사진 속 표의 하단에 위치해있죠?ㅋㅋㅋㅋ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니지2M이 200일을 맞은 기간동안,

매니아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데요?ㅎㅎㅎㅎ

이벤트 참여하시고 거래 이용 시 혜택 동시에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CLICK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