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발로란트 요원소개 3탄 바이퍼, 사이퍼, 레이나 안내

♥천사♥ 2020. 6. 10.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ㅋㅋㅋㅋㅋ

하 날씨가 너무너무 더우니까 진짜 당떨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름에는 살이 생각처럼 안빠지나봐요ㅋㅋㅋㅋㅋ

당떨어진다고 아이스크림사먹고 빙수사먹어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에 빙수나 사먹어야겠어요,,,!

여러분 이제 발로란트 요원소개 마지막 3탄입니다!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발로란트의 제트, 레이즈, 브리치, 오멘, 브림스톤,

피닉스, 세이지, 소바에 대해서 1탄과 2탄으로 나누어서

알아보았는데요?ㅎㅎㅎㅎ

오늘은 드디어 발로란트의 요원소개 3탄이 되겠습니다!

어떤요원으로할지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바라며,,,

바이퍼, 사이퍼, 레이나 요원소개를 시작할게요!

먼저 발로란트의 '바이퍼' 요원소개입니다!

 

 

바이퍼는 매혹적인 여자 전략가에요!
미국 출신으로 화학자 출신
이라고 하는데,

화학적 무기가 물리적 무기보다 더 위협적인 경우가 많죠?

다양한 화학 무기로 전장을 장악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고, 적의 시야도 차단시켜버릴 수 있답니다!

바이퍼의 특수 스킬은 화학자 출신답게 독성연기가 있어요!

라운드 내내 유지되는 방사기를 던질 수도 있고,

연료를 소모해 독성 가스 구름을 만들어버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다음 독성장막을 통해서 높은 독성 연기 장벽을 생성할 수도 있고,

뱀이빨로 폭발하는 통을 날려 적에게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둔화시키는 화학 물질 지역을 생성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발로란트 요원소개 3탄의 두번째 캐릭터는 '사이퍼'입니다!

 

 

발로란트 공홈사진 저만 안보이는건가요 ㅜㅜㅜ

왜이렇게 요원들 사진이 안보이죠?ㅜㅜ

그래서 사진이 뜰때까지 새로고침 계속 해도 안뜨길래 이렇게 가지고왔으니 양해해주세요!

사이퍼는 모로코 출신의 감시자 역할입니다!
걸어다니는 감시망이라고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정보 브로커로써 적의 움직임 및 정보를 끊임 없이 감시를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비밀이나 트릭을 이용하려고해도 사이퍼만큼은 당하지 않겠죠?ㅋㅋㅋㅋ

사이퍼의 특수스킬은 사이버감옥이 있는데,

적의 시야를 차단하고, 둔화시키는 구역을 생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파이캠을 설치해 카메라 화면을 조작할 수 있고, 발사를 누르면 표식용 다트가 발사된다고 하네용!
그리고 함정을 장착해 적의 위치가 드러나고 멍해지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발로란트 요원소개의 마지막은 '레이나'인데요,

 

 

레이나는 멕시코 중심부 출신의 타격대입니다!

일대일 전투에 자신이 있고, 적을 처치할 떄마다 더욱 강력해져서,

전투 실력이 곧 능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발로란트에 업데이트된 요원의 패치를 안내해드리면,

세이지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사거리가 20에서 10m로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세이지는 감시자 역할인데 사거리가 기존에 20m나 되서 감시도 하고, 새로운 지역도 뚫는 상황이 발생되었는데여,

사거리를 감소시키며 원래 취지에 맞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소식을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