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벤트로 경험치 보상받는법

♥천사♥ 2020. 6. 11. 17: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이렇게나 되었네요 시간이?ㅋㅋㅋㅋ

이시간에 꼭 당이 떨어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몬드 초콜렛을,,,,ㅋㅋㅋㅋㅋㅋ

하,,, 제가 소름 돋는거 하나 알려드릴까여,,, 아직 하지도 안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월 21일이 하지더라구여,,?ㅋㅋㅋㅋ

근데 왜이렇게 덥고 끕끕하고, 아까는 보니까 모기도 벌써 물렸더라구요,,벌써 모기가 있다는게 넘나리 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랫만에 전해드리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안내에용!ㅎㅎㅎㅎ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벤트가 다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보상으로 경험치 받는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했습니다!

접속을 하지 않아도,,!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는 이벤트!

기간은 6월 2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참여대상은 항상 똑같죠?

101레벨 이상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에 한해서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알림이를 통해 아무것도 안했는데 신비한 경험치 주머니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용!

 

 

그럼 한번 자세히 봐보도록 합시다!

알림이에서 제가 방금 언급한 퀘스트를 통해 경험치 주머니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경험치 주머니에서는 최대 충전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고,

접속 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10초에 한번씩 경험치가 저장되고,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20초에 한번씩 충전된다고해요!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셨을땐 최대 충전까지 12시간이 소요되지만,

아무것도 안했는데 답게 진짜 미접속 시엔 최대 24시간 소요된다고 합니다!

최대로 충전한 시간만큼 다 충전되면 더이상 안되니까, 가득 쌓이기 전에 미리미리 받아주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다음 위의 사진에서 동그라미 2번에 해당되는 내용인데요?

현재까지 누적된 경험치를 획득했을 때 도달하는 레벨 및 경험치를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누적된 경험치는 언제든지 받기 버튼을 클릭해 받으실 수 있데요!ㅎㅎㅎ

그냥 틈나는대로 한번씩 받아주시면, 가득 쌓이기 전에 받고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꼭 기억하실 사항으로,

경험치 주머니는 메이플스토리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하며

누적된 경험치는 접속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고해요~!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꿀팁!

 

이건 아무것도 안했는데는 아니지만,,,

그래도 확실한 보상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확실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서 접속하신 후 한번 구경해보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