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 포켓몬게임 추천, '포켓몬 카페믹스' 소개

♥천사♥ 2020. 6. 19. 15:1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 벌써 3시가 다 되어가네요ㅋㅋㅋㅋ 오늘 시간 금방가서 기부니가 좋아요ㅋㅋㅋㅋ

금요일은 아무래도 시계를 좀 더 자주 보게되는 날이잖아요,,ㅎ 흠냐링,,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녁에 친구랑 저녁먹기러 했는데 떡볶이를 먹을지 닭갈비를 먹을지 지금 넘나 고민 중이에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전골도 맛은 있는데 이제 너무 더워서 전골류를 먹기엔 좀 빡센감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맛난거 드세욧,,!
그럼 오늘의 시작은 모바일 포켓몬게임 하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포켓몬 카페믹스를 모바일로 즐기세욤~

 

모바일게임 포켓몬 카페믹스는,

퍼즐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거 같은데 배경이 카페이기 때문에 카페믹스인가봅니다,,ㅎ

그럼 해당 모바일게임에 대해 좀 더 심층적으로 알아볼게요!

 

 

플레이어는 카페의 점장이 되어서 플레이하는, 퍼즐게임인데요

점장이되어 포켓몬과 함께 퍼즐을 돌리고 요리와 드링크를 만들어

손님들께 멋지게 대접하자구요!ㅎㅎㅎ

포켓몬은 카페의 손님으로 등장합니다!

친해지면 스태프가 되어 여러가지 스킬들로 퍼즐을 도와주기도 한다고 하네용?

 

 

위의 사진만 봐도 메뉴가 너무 귀여워서 아까워서 못먹겠지 않나요?ㅠㅠ

이런게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카페니까 당연히 새로운 메뉴들도 나오겠죠?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가구나 메뉴를 늘려 카페를 발전시킬 수도 있는데

그 발전도에 따라서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하기도 한다고 그렇네요?
해당 모바일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서도 플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플레이 방법을 알아봅시다!

포켓몬 1마리를 터치한채로 휘저어주며 스와이프하면, 같은 종류로 연결되는데요!

 

 

또 빙글빙글,,, 그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ㅎㅎㅎㅎ

그리고 퍼즐마다 클리어 목표가 있다고 하는데, 포켓몬을 움직여야 게임이 진행되는건 당연한거겠죠?

 

 

움직일 수 있는 횟수는 정해져있는데 마구잡이로 움직이면 클리어하지 못하실 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전략적으로 생각하면서 플레이하셔야해요!
포켓몬게임답게 단순하면서도 고민을 하게하는 모바일게임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마치겠습니다,,,!

요즘 다시 코로나가 스믈스믈 신규 확진자가 나오면서 PC방 가기 좀 꺼려지는 부분이 아무래도 생길텐데,

모바일로 그만큼 신나고 재미지게 시간을 보내보자구요!ㅎㅎㅎㅎ

그럼 그 다음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