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오픈! 다람이 받아가세요

♥천사♥ 2020. 6. 17. 14:4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ㅎ

뉴스 실검을 보니 코로나 확진자가 또 나왔네용,,!

제가 사는 지역도 있는데, 한동안 잠잠하고,, 날씨는 또 너무 더워지고,

대중교통 탈일도 없고 해서 마스크를 전보다는 소홀히 했었는데

이제 다시 전처럼 열심히 착용하고 다녀야겠어요,,,ㅠㅠ

진짜 잊을만하면 다시터지고 뫼비우스의 띠네요 진짜,,,

필기는 두번 미뤄지고 최근에 겨우 봐서 다행인데, 실기는 안미뤄지고 볼 수 있겠죠?ㅜㅜ

참 2020년은 스펙타클한 한해입니다,,,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요즘 모바일게임이 상타를 치고있는 넥슨의 신규 모바일게임이죠?

다른 수식어가 필요없는, 바람의나라 연의 사전등록이 드디어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하,, 정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은 정말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의나라를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모르고 있는 사람은 없을만큼 정말 유명한 게임이잖아요?

바람의나라 연은 원작의 조작감 그리고 전투의 묘미를 핸드폰으로 그대로 끌어온 모바일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작년에 제기억으로 여름에 CBT한번, 겨울에 한번 해서

총 2번의 CBT를 진행한걸로 기억나는데,

그렇게 공을 들인만큼 기대도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피파모바일로 기존에 모바일게임보다는 온라인게임이 더 성과가 좋았던

넥슨의 상승세가 계속 고공행진할지 그것도 관심이 많이 갑니다!ㅋㅋㅋㅋ

 

그럼 다람이를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안드로이드와 IOS모두 사전등록 가능하고,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도 사전등록하시면 50,000 금전을 추가적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바람의나라 연에서 준비한 사전등록 보상 다람이를 구경해볼까요?

오픈 기념 탑승 환수로, 모든 분께 다람이를 백프로 드린다고합니다,,,!
다람이 넘나 귀엽죠?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사전등록 오픈 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더라구요?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망을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보상으로 바람의나라 연 고속 무선 충전기를 드리고,

솔직히 무선 충전기보다 더 의미있는 보상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카피는 유튜브 광고로 송출드린다고하는데,

어떤 센스있는 카피를 광고로 만나볼 수 있게될지 넘나 기대됩니다ㅋㅋㅋㅋ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사전등록하고, 본인인증하는건 기본이고

바람의나라 연 공홈에 가시면 바람 : 달맞이편, 제사편 영상 2종이 있답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처럼 원하시는 영상에 체크를 해주신 후,

바람, 소망하는 내용을 재미지게 담아서 공모전에 참여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소식을 첫번째로 전해드린만큼 오늘은 기분이 좋군요,,ㅎ

 

그럼 마지막으로 기존에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꼐서는 아무래도 모바일도 많이 하게되실거같은데,

가족여러분들과 오랫동안 함께한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도 같이 알아볼게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데, 보상은 전부 거래에 도움이 되는 것들입니다!

마일리지, 할인쿠폰, 수수료 돌려주기 등등 다른 설명 필요없겠죠?

 

가족여러분들께서 참여하실만한 이벤트 한번 구경해보신 후 혜택받아보세요!

 

 

▲▲▲

클릭하고 바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