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신규클래스 '천도사' 사전예약 보상은?

♥천사♥ 2020. 6. 12.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네용?ㅋㅋㅋㅋ

어느덧 이번주도 전부 다 끝나간다니 ㅜㅜ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맨날 하고싶은것만 하고 살아서 그런가 더 시간 빨리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노는게 제일 좋앙,,,,ㅎ 뽀로로가 생각나네요,,,ㅎ

그럼 블레이드앤소울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에 신규클래스 천도사가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사전예약 보상을 같이 확인해봅시다!


 

 

블레이드앤소울 신규클래스 천도사는 6월 24일 점검 전까지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어용!

그리고 친구초대를 통해 이 소식을 널리 알릴 수 있는데, 7월 1일까지 친구초대가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알려드릴게요!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사전예약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맘을 담아

신규클래스 천도사 업데이트 당일에 쿠폰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자운영, 금운영, 초운영, 진 초월령을 받으실 수 있고

친 초월령이나 진 만월령을 선택해서 1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여기에 친구를 초대하면 좀 더 특별한 추가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친구를 초대해서 초대를 받은 친구에게는 홍문수 결정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친구 초대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7월 1일까지 블레이드앤소울 신규클래스 천도사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많이 전해두세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면,

초대코드 생성하기로 우선 자기만의 코드를 만든 뒤,

신규 복귀 친구들에게 코드를 똭 뿌려주신 후,

친구가 그걸 초대코드에 입력하시면 서로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초대코드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공유해서 친구분들께 노출시키시면 됩니다~~!

 

 

친구가 초대코드를 등록하면,

그 등록 수에 따라 보상이 차이가 있잖아요?

1명은 천체 환영무기, 2명은 팔각 흑요석,

3명은 의협의 광석상자와 의협의 휘석상자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3명 초대 완료하시면 블레이드앤소울은 이걸로 안끝냅니다!

 

 

4분께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드린다고 해용!

추첨을 통해 진행되고,

초대한 친구 3명이 모두 코드를 등록하면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쥬?

그래픽카드의 주인공은 따로 공지를 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그냥 초대코드를 등록만해도 위의 사진과 같은 천체 환영무기, 자운냥 세트,

 홍문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어용!

 

 

미션 완성 보상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기시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블레이드앤소울 관련 거래량을 많이 보유한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시고 보상을 거래에 이용하세요!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