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캐릭터거래 서비스 오픈 혜택은?

♥천사♥ 2020. 6. 12. 17:0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벌써 5시가 다되어가네요 ㅜㅜ

이번주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하루 온종일 비가 오던데

그래서그런가 금요일이여도 막 엄청 좋지는 않은거같아요ㅎㅎㅎ

그럼 이번주 마지막은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 서비스 오픈소식과 더불어 오픈기념 혜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이템매니아에 다시 돌아온 캐릭터거래서비스는 반가워하실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 안내를 해드리자면,

말그대로 캐릭터가 오고가는 거래를 진행하는것입니다,,!

왜 우리는 캐릭터를 서로 오고가게 하는걸까요?ㅋㅋㅋㅋ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게임 닉네임때문에도 그렇고,

육성하는부분에 굉장히 피로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런데 또 진짜 재미있는 컨텐츠 하려면 어느정도 레벨이 있어야 할 수 있고ㅋㅋㅋㅋ

이유는 굉장히 다양할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어쨋든 아이템매니아에 오픈한 캐릭터거래 서비스, 지금 오픈기념 혜택이 주어지고 있으니까 이 기회를 활용해보세용!


 

 

그럼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6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오잉 이번주 주말까지네요????

 

그럼 첫번째 혜택!

 

 

캐릭터거래 판매 시 수수료가 반값이라고 합니다!

리니지2M, V4,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등 인기모바일게임은 거래량이 많을텐데 판매 수수료가 반값이래요!

이런 기회는 흔치 않겠죠?

그런데 나는 별로 인기 없는 모바일게임 하는데,,?

ㄴㄴ걱정 노노

전체 모바일게임 동일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번째 혜택은?

 

 

200% 구매보상 서비스 수수료도 반값!

해당 서비스의 할인은 캐릭터 탭에서 거래 시에만 할인된다는 걸 꼬옥 확인해주셔야해요!ㅎㅎㅎㅎ

그럼 어떻게 적용할 수 있냐!

200% 구매보상 아이콘이 있는 물품을 선택하신 후 서비스를 선택하고 구매신청만 해주시면 되요!

해당 서비스는 혹시나 하는 거래사고를 확실하게 대비하는 아이템매니아의 서비스랍니다,,!

꼭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초큼 부담이 되셨다면 이번기회에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그다음 세번쨰 혜택!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 10,000원을 100분께 드린다고 해요!ㅎㅎㅎㅎ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면서 느꼇던 솔직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되니 어렵지 않죠?ㅋㅋㅋ

 

솔직히 오픈 기념이여서 혜택이 ㄹㅇ 혜자같아요,,,

혹시 이용하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지금이 가장 최적이 아닐까 싶습니다,,ㅎ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캐릭터거래 GOGO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