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트라이크 이벤트 총정리 임무보급품, 매그넘런처를 획득하자!

♥천사♥ 2020. 6. 15. 15: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시간이 아직 3시밖에 안되었네요,,, 오늘은 유난히 천천히 가는 것,,,,ㅋㅋㅋㅋㅋㅋ

하 월요일에 이렇게 시간이 안가면 곤란한데 큰일이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월요일은 정말 정신없이 흘러가던데 넘나 의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월요일은 어떠신가여,,,,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이벤트를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는 2주 단위로 이벤트를 업데이트하고 있는데요,

6월 3,4주차의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임무보급품을 받으실 수 있고, 매그넘런처를 다시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 등 여러가지 내용이 있다고 하는데요,

같이 하나씩 알아볼게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이벤트, 총정리의 시작은 '탐색 주간 이벤트' 입니다!

 

 

6월 2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위의 기간동안 필요 탐색 레벨은 절반으로 줄어들고,

성공확률은 2배로 증가하는,,,!
카서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이벤트에요!

 

 

필요한 탐색레벨이 줄고 성공확률이 증가하면, 총 몇배가 이득인거죠,,,?ㅎㅎㅎㅎ

이제 낮은 레벨로도 높은 난이도에 도전하실 수 있으니,

해당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두번째 총정리는 임무보급품 수집해주세요!

 

 

이것도 기간은 같아용,,,!ㅎㅎㅎㅎ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서 임무보급품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어떤 임무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ㅋㅋㅋㅎ

 

 

하루 60분 카운터스트라이크 플레이타임과 일일임무 3개를 클리어하시면 되는데,

이 둘을 모두 충족하시면, 1회 달성을 하게되고

1회당 임무보급품 5개를 지급받으실 수 있게되용~!ㅎㅎㅎㅎ

 

그다음 카운터스트라이크가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는 어떤게 있을까요?

매그넘런처와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가 재판매 된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반가워하실 카서님들 많이 계시겠죠?

 

 

이벤트 기간동안 초월 해독기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에

매그넘 런처와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외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여기서 잠깐~!
매그넘런처에 대해 장비 설명을 도와드리자면, 적을 학살하기 위해 만들어진 무기로

30발의 4게이지 샷건 탄환을 쏟아내거나 2차 모드의 미사일 발사를 통해 전방 모든 적을 초토하 시키는 무기입니다!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는 근접무기로, 선택된 수호자만이 사용할 수 있는 전설의 검으로 성스러운 힘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화 시 홀리 임팩트 및 홀리 크래시 기술이 강화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돌아올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