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월드보스 레이드, 차원난투전 '일반전'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6. 16. 15: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하 오늘 너무 피곤하군요,,, 비타민을 안먹은지가 꽤나 되어서 그런가 ㅜㅜ 만성피로가 다시 찾아온거 같아요 ㅜㅜ

내일부터는 다시 열심히 먹어야겠어요~!ㅎㅎㅎ

확실히 먹고 안먹고가 차이가 있네요,,, 젤리여서 그렇게 큰 차이는 없을 줄 알았는데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V4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물론 업데이트 된 내용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그 중 가장 핵심인 월드보스 레이드 일반전과

차원난투전 일반전 업데이트 소식을 주로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월드보스 레이드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V4가 진행한 업데이트입니다!

일반전이 추가되면서 이제 월드보스 레이드는 일반전과 대표전으로 나뉩니다!ㅎㅎㅎㅎ

신청일자는 기존과 동일하고, 진행일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가 조건은 70레벨 이상인 V4의 대장님들만 참가하실 수 있어용!

대표전과 일반전의 구분은,

신청자 100명 중 상위 50명은 대표전, 하위 50명은 일반전!

요롷게 나뉘는거에요 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V4가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점령보상, 참여보상, 개인순위 보상 이렇게 있고

개인 순위보상은 1위에서 10위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 4위부터 10위까지는 동일하답니다!ㅎㅎㅎㅎ

 

그다음 차원난투전에도 일반전이 추가되잖아요?ㅎㅎㅎㅎ

위의 월드보스 레이드와 비슷한 맥락이긴합니다!

차원 난투전 역시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대표전과 일반전으로 나뉘어서 진행되고,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진행된데용~!ㅎㅎㅎ

차원난투전은 200분 중 하위 100분이 일반전,

상위 100분이 대표전이에용!ㅎㅎㅎㅎ

 

보상으로 승리서버 보상, 패배서버 보상 및 개인순위 보상을 확인해주세요!

개인순위 보상은 100위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전이 추가되면서 월드보스 레이드/차원난투전의 대표전 보상이 상향되는 업데이트도 있는데요,

어떻게 상향되었는지는 위의 표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다음 V4의 다른 업데이트!!!!

신규 길드던전인 수련의 섬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같은 길드원들끼리 입장해서 사냥하는 던전이라고 하는데요?
수련의 섬 던전은 5개의 던전이 차례대로 해금되고 권장 전투력이 각각 다르다고하네용!ㅎㅎㅎㅎ
생성은 대장이나 부대장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V4관련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한번 확인하시고,

거래지원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

눌러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