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미리보기! 신규투척무기 C4, 비켄디 월드개선 안내

♥천사♥ 2020. 6. 15. 16: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시간이 안간다 안간다 하더니 어느새 4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 시간 안간다고 느꼈는데 갑자기 이건 무엇,,,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빨리가고 있는 중이었네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배틀그라운드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신규투척무기 C4를 비롯한 비켄디 월드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합니다~!

저와 함께 알아봐요~~!

 

 

이번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를 통해서 아주 다양한 변화가 생기던데요?

차량밸런스, 신규투척무기 C4, 낙하산 따라가기, 비켄디 월드개선,

 서바이버 패스, 경쟁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인데,
너무 많아서 이걸 다 안내해드리기는 좀 어렵고, 중요한 포인트를 골라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차량밸런스 업데이트 소식 먼저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시면서 차량의 중요성을 모르시는 플레이어 분들은 없을거에요,,

배린이 시절, 치킨을 먹여주던 친구가 얼른 타라고 하면 영문도 모르고 타서 블루존을 열심히 탈출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왜그렇게 다급했는지 이해를 못했는데,,,ㅎ

어쨋든 그렇게 차량은 우리를 살려주기도 혹은 공격을 당해 혼자죽는게 아니라 여러명에게 피해를 입힐 수도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좀 더 플레이어 분들에게 유리하게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차량의 내구도가 0이여도 이제 바로 폭발하지 않고, 5초의 시간 뒤에 폭발해서 어느정도 도망갈 시간을 주네요?

그시간에 정말 미친듯이 뛰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폭발하는 차량은 이제 다양한 방향으로 튀어오를 수 있다고하니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겠죠?ㅎㅎㅎ

 

그럼 이제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나실 수 있게될 신규투척무기 C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안에서 내가 점령당했다면 가장 유리한건 수류탄류겠죠? 던지는 무기ㅋㅋㅋㅋ
근데 신규투척무기 C4가 나오면서 아 좀 판이 뒤집어지겠어요,,ㅎ
C4는 벽을 관통해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투척거리가 짧고 설치 준비 이후 투척까지 준비시간은 좀 긴편이라고 해요

 이걸로 막 실질적으로 피해를 입히게 한다기 보다는 접근을 차단시키거나,

유인시켜서 빠져나오는데 쓰이는 정도로는 아주 역할을 톡톡히 해낼것 같네요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의 신규투척무기 C4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에서 만나실 수 있고,

보급상자를 통해서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그럼 많이 이용해보세요!

 

그다음은 스파이크 트랩도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효율이 별로 좋지 못해 길이를 50% 증가시켰지만, 신소재를 사용해 무게는 그대로~

완전 이득이겠쥬?

 

 

그다음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되었었던 낙하산 따라가기 기능다시 돌아왔다는 내용이에용!

 

이제 제가 전해드릴 마지막 업데이트는,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월드가 개선된다고 합니다!

 

 

비켄디 중앙을 위아래로 종단하는 신규 내륙 왕복 노선이 개설되었고,
기존 왕복 노선을 단일 구간이 아니라 2구간을 왕복하도록 변경시켜

 탑승 시 안전 구역으로 진입할 수 있는 확률을 높히게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차 이용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도착알림을을 추가 시켰고, 기차 출발과 도착 정보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비켄디의 개선은 이게 끝이 아니에요,,!
엄폐 요소가 부족했던 지역에는 나무나 암석을 추가 했고 다이노랜드도 더 멋져졌다고 하네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을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