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1VS1 논검대회, 사전 이벤트 정리

♥천사♥ 2020. 6. 16.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아 벌써 4시네요 이제ㅋㅋㅋㅋ

오늘 시간 잘 안간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어느덧 이렇게 지나버렸다닛,,,, 역시 흘러가긴 하나봐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소식을 아주아주 오랫만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천애명월도의 1VS1 논검대회가 곧 시작하는거 알고계시나용?ㅎㅎ

일정을 보니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다음주 목, 금, 토, 일 이렇게 진행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천애명월도 1VS1 논검대회 사전 이벤트 정리를요,,,ㅎ

출석, 등급전 참여, 천애또또 이렇게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져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천애명월도의 1VS1 논검대회 사전이벤트의 시작인 출석보상은 6월 24일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

보통 출석보상은 일차별로 정해져 있잖아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천애명월도는 날짜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저는 갠적으로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ㅜㅜ

매일 게임하기 좀 힘들 수도 있는데 보상 받으려고 접속하는것도 일,,,

그런데 저렇게 쭉 보고 필요없는 날엔 그냥 내가 진짜 게임하고 싶을때 접속하고,,!

저는 이런 방식을 개인적으로는 더 선호합니다!ㅎㅎㅎ

참고하실 점으로 접속 데이터 반영까지 약 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

천애명월도, 1VS1 논검대회 시즌7을 기념하는, 등급전 참여이벤트입니다!

 

 

6월 24일까지 매일 1VS1 논검 등급전에 참여하시는 소협님들께 보상을 드리는데,

1회만 참여하셔도 보상이 나오는데,

5회 참여시 무려 은량 400금을,,,!ㅎㅎㅎ

5번은 솔직히 하면 그냥하는 횟수니까 참여하시고 보상 받으시는게 더 나을거같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요건 매일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라는점~

 

마지막으로, 빠지면 섭섭한 천애또또가 기다리고 있죠?

로또는 못맞춰도 천애또또는 같이 맞춰보자구염ㅎㅎㅎ

어떤걸 맞춰주시면 되냐!

1VS1 논검대회 우승자 정보 및 추첨번호를 예상하시면되고,

대회가 다 끝난 후 결과에 따라 은량으로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요건 6월 26일까지는 참여를 해주셔야합니다!ㅎㅎㅎㅎ

너무 늦게까지 이게 진행된다면 그건 천애또또가 아니쥬,,?

ㅋㅋㅋㅋㅋㅋㅋ

 

 

추첨번호 예측에 성공하시면 최종 예측 보상의 두배를 받으실 수 있데용ㅎㅎㅎ

그리고 예측하신 정보는 절대 수정 불가능한거 아시죠?

신중하게 생각해주시고, 번호는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6월 28일 오후 6시 50분에 시작될 예정이라고하니 집중해주세용!

 

 

위의 사진에 맞춘 개수에 따른 보상이 있어용ㅎㅎㅎ

모두 다 틀려도 뭐라도 받을 수 있긴 하니까 우선 참여하시는게 가장 좋겠네요ㅋㅋㅋㅋ

그럼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