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신규직업 '천도사', 신규던전 '인형의 폐가' 업데이트

♥천사♥ 2020. 6. 17. 15: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저번주에 옷시킨거 드디어 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네여,,ㅎ 짝짝짝

일주일만에 배송이 되다니,,,ㅎ 인쇼에서 1주일 기다리면 진짜 오래기다리는거 아닌가여 ㅜㅜ 블로그마켓도 아니고 ㅜ

어쨋든,,,! 내일이면 도착하겠네요ㅎㅎㅎ 추리닝을 이렇게 기다려보긴 또 처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PC방 갈때 주로 입는 추리닝이 너무 오래된거같아서 새로 샀어요,,,ㅎ

편하게 입고가야지 또 외출복입고 가기는 그렇잖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직업 천도사와, 신규던전 인형의 폐가가 블레이드앤소울 라이브서버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잖아요?

 

 

제 기억으론 저번주에 신규직업 천도사 사전예약 소식은 전해드린거 같은데ㅋㅋㅋㅋ

지금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업데이트되는 날짜는 다음주인 6월 24일입니다!

그럼 블레이드앤소울 신규직업 천도사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천도사는 원거리 직업으로,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사용해서 공격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신규직업은 천체의 힘을 다루는 계열 은하와

하늘의 에너지를 통제하는 계열 우레로 구분된다고합니다!

천도사 은하계열은 공간을 왜곡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적의 시야에서 사라질 수도 있고,

무공을 사용하는 동안 피해 및 상태이상을 저항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별을 소환하는 별무리를 통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미

리내를 소완해 자원의 소모 없이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검은 태양을 소환해 영역 내의 적을 끌어 당길 수도 있는 능력이 있답니다!

우레계열의 능력도 확인해봅시다!
소용돌이를 이용해 빨리 이동할 수 있다고하며, 번개의 힘을 통해 적의 공격에 저항할 수 있고

 번개구슬을 던져 적을 타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흰구름과 먹구름을 소환해 아군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킨 후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킬수도 있다고 하네용?

신규직업 천도사에 대한 안내는 이쯤하고,

 

신규던전 인형의 폐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인형나오면 으스스한 분위기가 연출되지 않나요?ㅋㅋㅋㅋ

저는 갠적으로 몬스터나 귀신보다 인형이 더 무섭더라구요 ㅜㅜ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한 사내가 인형극을 보여주고 아이들은 사내를 따라가며 마을에서는 멀어지게 됩니다,

대저택과 인형들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을까요?

 

 

블레이드앤소울 신규던전 인형의 폐가를 살짝 구경해보세용!!!
그럼 인형의 폐가에서 만나실 수 있는 네임드와 보스를 알아보겠습니다!ㅎㅎ

 

먼저 네임드에요~~

 

 

저주인형 부기가 네임드인데, 낡은 곡식자루를 이용해 만든 인형으로

바늘을 무기삼아 적을 공격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곡식자루로 만들었다기엔 인형이 넘나 귀여운데요?ㅎㅎㅎ

 

그다음 보스를 확인해봅시다!

 

 

마기인형 아가입니다!ㅋㅋㅋㅋ

아가라는 이름과는 반대로 무섭게 생겼네요ㅋㅋㅋㅋ역시 보스 클라스인가,,ㅎ

사내의 실험을 통해 힘을가지게 된 인형으로 무기를 써서 다른 인형을 조종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근데 영화나 게임이나 보면 보스는 꼭 실험하다가 탄생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마블 영화에서도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실험하다가 자기가 보스가 된다거나

보스를 만든다거나 그런 배경이 많았던거 같은데,,ㅎ

어쨋든 그렇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