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RPG게임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오픈

♥천사♥ 2020. 6. 23.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진짜 시간 넘나 금방가는거 같아요 ㅜㅜ 어쩜 이리 빨리갈 수가,,,

시계 한번씩 보면 거의 1시간 씩 지나있는 느낌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 수요일이 어떻게 가느냐에 따라서 그 한주가 결정되는 느낌이에요ㅋㅋㅋ

그떄 시간안가면 한주가 진짜 안가고, 빨리가면 금방 주말이넹 이느낌?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신작모바일RPG게임 사전예약 오픈 안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작모바일RPG게임은 카카오게임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체 예약자수가 142,281명이라고 하네요?ㅋㅋㅋ

꽤나 많습니다!

그럼 신작모바일RPG게임 가디언 테일즈에 대해서 초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해당 게임은 퍼즐게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는데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모바일게서 본적 없는 그런 퍼즐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바위를 올리거나 폭탄을 던지는 새로운 퍼즐을 통해 좀 더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고,
40명이 넘는 영웅들이 있어 RPG게임답게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00종류가 넘는 무기와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각자 다른 능력을 가진 엄청 많은 무기를 만날 수 있고,

업그레이드 시킬 수록 더 강해지겠죠?

 

신작RPG게임 가디언 테일즈는 3명의 영웅들을 조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데
여기서 여러분들의 조합에 따라 많은 것들이 달라지겠죠? 확실한 전략을 수집하세요!
가디언 테일즈는 캐나다 애플스토어에서 꽤나 높은 평점을 받은 게임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겠죠?

그럼 신작RPG게임의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게임답게 사전예약 시 기본보상으로 한정판 이모티콘과 스페셜 코스튬을 받으실 수 있는데,

코스튬 중 왕길기사와 장미 기사를 선택하실 수 있나봅니다,,!

아, 그런데 이번 이모티콘은 별로 제스타일은 아니네용,,,

원래 진짜 귀여운거 줬었는뎅 ㅜㅜㅜ

하지만 개인의 취향은 존중합니다,,!

그다음 가디언 테일즈의 친구 초대 추가 보상도 있는데,

 

 

말그대로 친구를 초대한 수만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누적수령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1명부터 5명까지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영!

 

그리고 유의하실 사항으로 여기서 친구초대는 친구한테 초대만 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초대를 받은 친구가 예약까지 완료해야 인정이 되는거 알고계시쥬?ㅎㅎㅎ
사전예약 관련 보상들은 게임이 정식출시되고난 후에 일괄 지급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작모바일RPG게임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카페 전용 이벤트도 진행 중 이라고하니,

사전예약하시고, 카페도 한번 슥~ 둘러보시는것도 괜찮겠네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