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빌드업 프로젝트' 여름방학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6. 18. 15: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가 기분이 축축 쳐지는 날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루 온종일 비가 오면 좀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거 같아요,,,ㅜㅜ

혹시 여러분도 그러신가유??

목요일에 이렇게 글루미하기는 또 처음이네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이런 날씨 영향을 깨버릴 만큼 강력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원래 여름방학엔 많은 게임들이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진행하곤 하잖아요?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은 코로나로 학교를 정말 정상적으로 갔다고하기엔 어려움이 많으니 방학의 느낌도 없겠지만,,

어쨋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여름방학 업데이트인 빌드업 프로젝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이번에 업데이트될 소식은,

첫번째로, 20 TOTS 클래스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19-20년 시즌에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161명의 선수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볼라타이브 정규시즌이 피파온라인4 빌드업 프로젝트로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공식경기, 초청경기, AI대전 모드가 추가된데용!

그리고 4차 넥스트 필드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 개선 및 밸런스 조정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피파온라인4 빌드업 프로젝트의 하반기 계획은 뭐가 있을까요?

 

 

공식경기 2.0을 업데이트 시키며 리그, 등급이 추가되며 승부차기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안전거래와 선수 보호를 위해 선수 잠금 기능이 추가된다고하니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그리고 라커룸과 클럽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당!

 

그다음 빌드업 프로젝트에서 클래스, 선수와 소통 부문을 보자면?

 

 

TOTS, TOTY 팀컬러가 출시되고, 과거에 가지고 있던 클래스로

신규 클래스를 획득하실 수 있는 에이전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적시장 수수료의 부담이 이제 줄어들겠어요!

수수료 쿠폰 제공 수량과 범위를 확대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효리네 민박이 아니라 정무네 민박으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구단주님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 예정인가봅니다!

 

그리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여름 이벤트를 안볼 수 없겠죠?

 

 

20 TOTS, 19 ICON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마블과,

2주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페스타,,!

그리고 선수팩 DIY는 다들 알고계시쥬?ㅎㅎㅎㅎ

 

피파온라인4의 빌드업 프로젝트 업데이트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의 거래를 확실히 지원해드리는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도 있다고 하는데

마일리지와 할인쿠폰으로 매니아도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용!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