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 괴물소탕 이벤트, 퓨어엘릭서 제작과 경험치까지?

♥천사♥ 2020. 6. 17. 16: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ㅎ

오늘은 확실히 어제보다는 시간이 금방가는 느낌인데요?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이시간에 정말 넘나 시간이 안갔는데 오늘은 그렇지는 않네요?ㅋㅋㅋ 꼭 월요일같은 느낌이에요

어제 잠을 주말처럼 많이 자서 그런가봐요,,,ㅎ

아까 제가 봤던 배송되었다는 문자가 아니라 배송이 도착한다는 문자였어요ㅋㅋㅋ

어제 지연문자가 와서 당연히 배송되었다는건 줄 알았는데

어제 보냈으면서 왜 지연문자를 보낸건지 이해는 안가는데 기분은 좋네요,,ㅎ

좀이따 바로 입어봐야징,,ㅎ 언박싱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리니지의 괴물소탕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퓨어엘릭서 등과 같은 인기아이템을 제작하시고, 경험치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해용!ㅎㅎㅎ

리니지의 괴물소탕 이벤트는 7월 1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데용~!ㅎㅎㅎ

와 어느새 기간말하면서 7월이 나오기 시작했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빠르네요,,,ㅜㅜ 7월은 저의 생일이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ㅎ

 

 

우선 리니지의 괴물소탕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왕국서기NPC에게 폭탄 아이템과 국왕의 명령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ㅎ

괴물을 소탕할 수 있는 펄스탄 폭탄을 구입하시기 바래용!ㅎㅎㅎ

그럼 왕국서기NPC가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같이 구경해볼까요?

 

 

먼저 이벤트 퀘스트 재료인 국왕의 명령서를 19,900 아데나로 구입하셔야하고,

폭탄은 두종류가 있네용?

냉각폭탄과 고급펄스탄이 있다고 합니다!

고급펄스탄은 냉각폭탄 대비 1.5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무시무시한 폭탄 아이템이에용,,!ㅎㅎㅎㅎ

 

그럼 이제 60분동안 리니지의 이벤트 사냥터에 출현하는 괴물들을 소탕하러 떠나볼까요?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500%의 효과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사냥터는 바로 '폐허가 된 도시' 사냥터입니다!

입장료는 9,900아데나로, 1일 60분의 이용시간 제한이 있어용!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EXP +500% 효과가 적용되어서 경험치를 싹쓰리할 수 있겠쥬?

80레벨 이하 입장 시 국왕의 축복 버프가 적용되고,

79레벨 이하는 기사단의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다봅니다!

 

 

리니지의 해당 사냥터에서는 마법 동력 장치를 비롯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빈주문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경험치 말고 퓨어엘릭서와 같은 아이템을 어떻게 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초반에 제가 이벤트 NPC를 통해 국왕의 명령서를 구입할 수 있다고 했잖아요?

거기에 방금 위에서 안내해드린 마법 동력장치 100개를 같이 모아주세요!

그다음 보상으로 교환하시면 되는데,

 

이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시면 기존보다 3배의 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이제 드디어 정말 제작 아이템에 관한 이야기!

국왕의 제작 의뢰서로 아이템을 제작해보자구욤ㅎㅎㅎ

 

 

퓨어 엘릭서 상자, 드래곤의 토파즈, 국왕의 반지 등을 제작하실 수 있는데

각 아이템마다 필요한 국왕의 제작 의뢰서에 차이가 있쥬?ㅎㅎㅎ

그 부분에 대해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각 아이템의 성능도 같이 봐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ㅋㅋㅋ

내일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