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이벤트, '피날레 퀘스트' 달성하고 응모권으로 보상을?

♥천사♥ 2020. 6. 18. 16: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까지만해도 완전 피곤하고 그랫는데, 4시 넘어가고부터 다시 말똥말똥 해졌어요ㅋㅋㅋㅋㅋㅋ

딱 고비가 오는 시간이 역시 정해져 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아까는 시간 왜이렇게 안가나 싶었는데 언제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된건지,,ㅎ

ㅋㅋㅋㅋ제가 모바일게임 너무 많이 하는거 같아서 오늘부터는 저녁에 나갈떄 아이패드를 가지고 나가려구요,,,

자동만 돌리면 별로 의미 없는거 같아서 조금만 하자 하면서 하는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그러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폰을 버려야 답이 나올거같아요 ㅎㅎㅎ

아이패드에다가는 SNS 아무것도 안깔아놨는데 정말 잘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서든어택의 이벤트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피날레 퀘스트 달성하고, 응모권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확인해봐요!

 

 

서든어택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7월 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 보상들이 준비되어있길래 특별하다고 하는거죠?ㅎㅎㅎㅎ

 

응모권으로 보상을 받기 전에 먼저,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2 피날레 퀘스트를 먼저 달성하셔야해용!

 

 

피날레 퀘스트 달성하시면, 패스티켓과 응모권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서든어택의 본 이벤트는 서든패스를 구매하신 분들만 참여하실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피날레 부스팅 챌린지 퀘스트 달성 시 응모권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제 퀘스트 미션과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모든 미션의 보상으로는 응모권 10장은 기본이고,

패스티켓 5장 혹은 10만이나 20만 통합경험치를 드리는데요?

일일 퀘스트 10회 완료, 돌격 소총이나 저녁 소총으로 100킬 달성하시거나,

서든패스 60레벨 달성한 후 플레이 20회 달성,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는게 미션입니다!ㅎㅎㅎ

이렇게 모아주신 응모권으로 이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솔라 VS 루나 마우스 패드가 준비되어있나봅니다!ㅎㅎㅎ

 

 

7월 2일 서든어택 점검 전까지 열심히 모아서 마우스패드를 얻어주세용!

솔라 VS 루나 마우스 패드는 선착순 500분께만 드리는 특별한 보상인데,

한정수량의 제맛은?

소진되면 못받으니까 아쉬움이 남는게 바로 핵심이죠?ㅎㅎㅎ

그리고 루나 영구제 선택권 1, 2, 3도 보상으로 있네요?ㅎㅎㅎ

 

 

300 SP와 1만 통합경험치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은 응모권은 어짜피 점검 시 삭제되니 최대한 많이 활용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안녀엉